생윤은 원래 사설에 오류 많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9918
정법하다가 생윤런하는데 사설 모고 풀다보면 모 선생님 설명이랑 정면으로 배치되는 설명들이 종종 나와서요
생윤 goat들 도움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왤캐 대가리 깨질거같은거 많지
-
미적 77 기하런 질문 4 0
27번 공식 기억안나서ㅋㅋ 틀렷는데… 기하런 하는 게 맞을까요 미적 4점 손도못댓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라이브보니까 6.13 이후에 휴강인거 같던데 7월부터 수학 서바 들어가는거 맞나요?...
-
수능엔 불지옥만 있는게 아니야 1 1
물지옥도 있는법
-
김종익 vs 어준규
-
2,3등급 변별이 잘 안되는 시험지를 던져준 후 성적표에 찍힌 2등급을 보고 웃는...
-
되게 상냥함
-
고2 신택스 3 0
이번 여름방학 (4주)동안 신택스 들으려고 하는데 하루에 몇시간정도 해야지...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국어 예측 맞춤 ㄷㄷ 3 1
https://orbi.kr/00078534594/%EA%B5%AD%EC%96%B4%...
-
내가 말한 국잘수못은 근데 4 1
메달이 급을 거의 말한거긴 한데 수학도 엥간하게 하는 사람들말고
-
예뻐예뻐 언니 헤이 2 1
진짜진짜 귀여워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오뿡이들 내가 좋아하는거 알지 2 1
-
솔직하게 윤어게인은 맞는듯 2 2
대성으로 돌아와
-
우리 독재학원이 웃긴게 3 1
오루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슴..
-
자야될 거 같대 1 0
ㅇㅇ..
-
웰컴투요우코소 쟈파리 파크에 1 1
쿄우모 돗탄밧탄 오오사와기
서프보고 막 싸우는사람은 많이봄
흠.. 서프 정도로 신경써서 내도 싸우면 완전무결한 사설이 없긴 하겟군요…
다른 사탐보다는 그런것 같아요 유독 윤사랑 생윤이 많은것 같음
평가원도 오류내는 과목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뭐어떡하나요
goat는 아니라도 생윤을 좀 오래 본 입장에서 주제 넘게 말씀 드려보자면, 개념 / 기출을 제대로 학습해서 사설을 적당히 걸러 풀 정도의 실력을 우선 만드는 게 중요한 거 같긴 합니다. 사설에서 오류 논란이 나는 것들 중에선 평가원이 건들기 힘들 주제로 논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꽤 있어서요. 이상해 보이는 선지가 있고 해설 보니까 근거나 논리가 이상(빈약)하면 굳이 오래 생각 말고 확실한 거 위주로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