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잘 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2520
쩡말 딱 3점 다맞+4점 두세개 정도 4-5등급인데
몇번 정도 문제는 건들여봐도 될까요? 좀 쉬운 4점 번호대는 몇번인가요?
미친개념 취사선택해보려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평 화1 만표 맞춰보셈 6 0
일단 난 70
-
유튭에서 봤는데 계획을 컨디션에 따라 4가지 나눠놓으래 0 0
1. 너무 힘들고 아픈 날 2. 아프진 않은데 왠지 힘 빠지고 우울한 날 3. 평소...
-
잘자.
-
국어 레전드 푸는 시간 0 0
현역 고3입니당. 제가 국어 푸는 시간이 좀 느린데 어떡해야 하나요. 어느 정도냐면...
-
84일차 (5월 20일 수요일) 16:00 ~ 24:00 포차 수요일의 경우에는.....
-
잘까 4 0
말까
-
아니 선거 유세 진짜 0 3
트로트 노래는 왜 트는거임 ㅅㅂ 국어푸는데 멘탈 깨졌네
-
수열의 합 30번 0 1
-
와 소름돋네 5 0
지금까지 와이파이 연결 안하고 폰쓰는중이었다는걸 깨달음
-
인터넷에서 의견을 쓸때 4 2
면책 조항을 자꾸 추가하는 사람들 짜친다는 것이야 의견을 내세울거면 화끈하게 키배를...
-
화룡점정 올해 하신다했구나 0 0
이해원 빠르개 하고 화룡점정을
-
근디 지금 고3을 고3 시선에서 보니 그냥 힘빠진 정신이상자 새끼들임
-
모래시계 명장면 보니까 3 0
갑자기 법조인이 너무 멋있어보인다
-
백합이 좋아요 3 0
bl은너무싫어요
-
도쿄대 칭화대 5 1
둘 중 하나에 가고싶다
-
야 5 0
기분 좋다
-
세계적 명문대에 가고싶군나. 6 0
내인생 ㅅ발
-
인스타에 죄다 여자만 뜨네 4 0
감사하다
-
소름끼치는 거 알려드림 5 0
절대 다크모드로 바꾼뒤 이글을보지마
-
아 나 개틀딱이네 3 2
나도 진짜 어린시절이 있었는데 어쩌다 돌려줘내시간
11 12 13까진 풀만 할거같은데용
감사합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