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ㅆㅂ 5덮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6230
언매 84 (1번 적않으로 보고 틀림)
미적 88 (12,22,30번 틀) 시험지 구성 진짜 헬임 ㅇㅇ
영어 89 (개씨발 27번 틀림)
한국사 50
샹명 44(6번 선지 잘못읽고 돌연변이틀)
지구 50
영어 저거땜에 빌보드 10점이 쳐깎이네 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덮 국어 난이도 그정돈가 3 0
2611>=5덮 전체적인 난도 2611>>5덮 독서 2611<<< 5덮 문학
-
그때 충분히 조치했던데 또 ㅋㅋ
-
배아파서 1 1
삼각김밥먹ㄱ금
-
킬러배제 이후 출제된 미적분 합성함수 문제들이 전부 '단순 증가함수'와의 합성임...
-
친구들 없어서 너무 힘들다 0 0
뒤질 거 같다 진짜르
-
과탐 노베이스인ㄷ0 1 1
완자 -> 인강 해봐도 되나여... 일단 혼자서 최대한 해보다가 인강을...
-
평가원 수학 제일 신기한 점 1 1
사설은 계산구조에 따라 거의 못 푸는 급의 식구조가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기출은 그런게 없음
-
교대가 힘든 이유 2 1
교대에서는 교대로 일하니까!! 죄송합니다
-
한 문장에 내 모든 감정을 담는 건 할 수 잇는데 0 1
대체 빌드업을 쌓아가며 내 감정을 전부 쏟아내는 건 어케하는 거임 Like 미카리
-
국립창원대학교가 ‘국립대학법인’ 전환을 추진한다. 법인화를 통해 자율성을 강화하고...
-
서바시즌 질문 1 0
서바시즌부터 시대라이브 들으려고 하는데 박선이랑 이동준 들으려고 합니다. 근데 미리...
-
5덮 독서 복합지문보다 3 0
그 세번째에 있던 지문이 좀 더 어렵지 않았냐? 복헙지문도 제대로 읽진 못했지만...
-
쿠팡 이랑 엔수 둘다해보니까 2 2
엔수가 5맘배 힘들다 노가다부심가진새끼들은 칼로찔러야함
-
헉
-
더프 사문 1 0
사문 19번에 선진국이 아닌 약소국에게 책임을 더 가중해야된다라 하면...
-
확통 28번 자작 0 0
-
5덮 반수생응시 1 0
5월부터 시작한 반수생인데 화작 91 확통 76이면 몇등급정도 나올까요? ㅠㅠ 글고...
-
이번 5덮 수학 68 수능되면 3 0
수능컷으론 3등급 될까요?ㅠㅠ 일단 덮 보정컷은 후한 편인것같아서 될것같아 보이는데 수능컷이 문제임
-
2찍맞해서 기분좋았는데 2 0
19번 틀린 나
-
메모리가 죽을 것 같지 않다 2 1
하닉도 160밑으론 안갈것같고 조정은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보면... 시스템반도체보다 훨 좋아보임 난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