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 학습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3533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11시간 39분 19초
국어: 유신T 독서 15주차 Day2~4 / 휴먼미영체 2011 / 3월학평 / 문학 14주차 Day3~5 / 집탐영 고전산문 7,8, 12,13
수학: 드릴5 미분법 4
영어: X
탐구: 이알기 8~11강
Daily Comment
도파민 지문 엄청 어렵네요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오할완 6 2
저능저능하면 쉬지 말고 공부하기..
-
아무거나질문받아요 4 0
네에다대답해줌
-
안 어려운 사람 등장 6 0
-
ㅈㄱㄴ;;
-
작년에 아이디어 기생집 했는데 잘 기억 안나서 비젼온 했는데 얻은게 별로 없는거같음...
-
280622 10초컷 ㅁㅌㅊ? 0 1
3점짜리 계산문제라서..
-
6모 딱 기다려라 0 0
남은 기간 진짜 숨만 쉬고 공부해주마
-
저격합니다 1 1
문제 어렵게내는 평가원 저격합니다
-
5월더프 수학 어렵네용.. 0 1
과외생들이 점수를 안알려줍니다..ㅋㅋㅋㅋㅋ
-
그래도 작수보단올랐다는생각 0 0
을하지만어김없이흐르는눈물 근데언매예상1컷좀주세요
-
오노추 5 1
진짜좋음
-
쿼티가 한글 쓴 거 수집 중임 5 0
-
자고싶은데 1 0
내일이 무섭다
-
노인자야지 4 0
늙어서 피곤하다
-
기말 공부를 누가 지금부터 함 4 2
난 16과목인데 7일 전에 시작함 물론 성적이 높다고는 말 안 함
-
더프 왤케 어려움 0 1
ㅉ
-
모든게 불안해서 1 0
잠에들수없음
-
다행히도 확률뚫고 당첨된친구 한명 있었슴 이제 무조건 간다 케이팝 거의 모르긴...
-
좋아하는여자애한테 플러팅했는데 2 1
ㄱㅊ?.. 리포스트 세개 하트누름..
-
집가고싶다 0 0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