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1이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3448
실제로 할 생각은 아니고 그냥 가정인데, 자퇴하고 정시하고 재수한다치면 국어 강민철 김동욱 김승리 박광일 유대종 풀커리 조지고 뉴런 스블 아이디어 다 들어도 시간이 남아돌겠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로 충분한 숙면과 나 자신에 대한 믿음 그리고 6모 대회 참여입니다 다들 화이팅!!
-
다들 그런걱나 나만 그런건가 인테그랄 나오면 죽같애지는것은
-
시대반수반 전장 ㄱㄴ? 1 0
현재 지방의 다니는 중 작수 97 100(원점수만점) 2 99 93 지1 화2
-
리젠을 회복하려면 6 0
단 2명만 부활하면 된다고
-
지금 시점에 6평 대비한답시고 '실모 양치기'에만 매몰되어 있거나, '내 수학...
-
요즘 맥주 맛을 깨닫고 있음 4 1
경상도식 소맥 1:1을 조지다 보니 알아버렸어
-
자사고,특목고에서 학종으로 0 1
언론보도되는 소위 건동홍 급간 대학말고 그 아래 급간 대학 붙는경우 있나요? 그리고...
-
6모 후 담임 상담 예상 0 0
음.. 논술이나 수시를 몇장 써볼래..?
-
6모치고스블 빠르게함번볼까말까 0 0
바자관애들 다 스블하던데 나 재수시작하고 인강거의안들어서 인강 좀 듣고싶기도한데...
-
국어 현장 실모 쳐보니까 3 0
그냥 문학은 거기서 맞는 선지 찍고 넘어가는게 시간 분배 잘되어서 점수가 가장 높음...
-
우린 남이니까 2 0
가족이 아니니까
-
6모는 조져도 그만 2 1
본인 6모는 sky 갈 급이였지만 수능 건동홍급 나옴 6모 망해도 아무것도 문제...
-
n수인데 수학 5가 가능한가
-
아 짱깨 마렵네 5 0
탕수육에 중국냉면에 빼갈 탁 하면 좋을텐데
-
아니 내 릴스에 0 0
개 ㅈ대게 맛잇어보이는 집 떳어 설입이래
-
방정식 0 0
항등식풀때는 양변 로그,루트,제곱,리미트,미분,정적분 다 해도 되는걸로 아는데...
-
이래도 백 98을 준다는게 참 놀랍다
-
이해원 모고 0 0
저만 등급 변동 심한가요 2떴다 1떴다 3뜨는데 불안하네
-
마라탕 먹고 싶다 3 0
ㄹㅇ
-
아 침 개 고여 4 0
아 불닭이나 빨리 먹어야겟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