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9248
진짜너무못하는데진지하게 유전빼고비유전만다맞자마인드로 2가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금홍준용택앤스듣는거어떻게생각하세요,,,,,,,,,,,,,,,ㅜ...ㅜ..ㅜㅜ
지구는 이훈식이 좋다.머다.하는데 그냥오지훈풀커리타도상관없겟죠?,, 지구는1이목표에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모)화작 개너무하네 4 0
만점 백분위 97 ㅠㅠ
-
5모 2 0
5모
-
왜 1임
-
사실 시험전에 예열지문으로 0 0
수특 경제 똑같은 주제 나온거 읽었는데 그때도 제대로 독해 못했음ㅋㅋㅋ 같은...
-
5모 평균백분위 83 숭실대 국문학과 가능???? 3 0
수학 40점 받아서 평균 백분위 개박살남.. 수학만 쫌 어케하면 숭실대 국어국문학과...
-
군대있을때 신임 하사가 200으로 중고 모닝 뽑던데..
-
화학 인원수 3 0
12600 ㅋㅋㅋ
-
국어 사설 순위가 어케됨 2 0
실모양치기를해보게요
-
과탐은..ㅋㅋ 4 0
화1 12600명 생1 42300명 ㅋㅋㅋ
-
27수능 분석완료 3 0
통합수능 참전준비
-
언매 2틀 90점은 백분위 어케되려나
-
까불지마라 ㄹㅇ
-
Tlqkf 진짜 w같네 1 0
지피티 tlqkf toRl가 뭘 제대로 알려주는게 없음 뭐 클릭하라 하면 맨날 없고...
-
미적 80은 표점 몇임? 2 1
?
-
계좌 앞자리가 바뀌었네 4 3
음의방향으로 ㅋㅋㅋ 그래도 삼닉 믿는다 메모리는 분명 더 오를거다
-
군수생 휴가 고민 1 0
해군에서 군수중인 수병입니다. 휴가계획을 세우다보니 고민이네요. 1. 6모 후 부터...
-
진학사 수시 모의지원 질문 1 0
합격자 평균 등급보다 높은데 왜 위험영역이라고 뜨는거에요?ㅠㅠ
-
5모 국어 퀄 어땠나요 3 0
풀어볼까
-
수학 자작 문제 2 0
1.유전 빼고 비유전만 하신다는 게 감수분열, 다인자까지 버린다는건 아니시겠죠?
이론상 가계도 돌연변이 두 개만 틀린다면 1이 가능하기야 하겠다만 가계도나 돌연변이가 무조건 킬러로 나오고 나머지 비유전이 쉽게 나오는 기조는 끝났다고 생각해서 가계도 돌연변이를 버리더라도 얘네가 쉽게 나왔을 때 풀어낼 수 있을 정도로는 연습하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기출 풀다보면 가계도는 생각보다 쉬운 문제도 있거든요. 무난한 난이도로 나온 가계도, 돌연변이는 맞출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게 막전위 감수분열 같은 문제를 완벽히 마스터하는 것 보다 쉽다고 생각해요
2. 택앤스가 참 좋은 강의라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지금 따라오기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네여 말씀하시는 거 들어보면 체화하시기가 쉽지 않으실 것 같아요
궁금하시다면 여러가지 유전이랑 가계도 정도 들어보시고 결정하시죠
ㅋㅋㅋ네! 맞아요. 새벽이라 두서없이 썼네용 가계도 파트만 힘을 뺀다는 말이였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공부하는게 제일 효율적인 것 같네요. 택앤스 강의도 말씀하신대로 들어봐야겠어용. 장문으로 길게 신경주쎠서 감사합니다! 이번 수능판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