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사자마자 파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7255
이번 파업 여론 안 좋은 것은 둘째 치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그냥 ㅂㅅ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1 국어 모고 대비 3 5
인강 들으려고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오
-
전라도 교통이 밉다 2 1
KTX를 더 늘려라 크아아아아악 버스타고 가면 지옥인데
-
N제 순서 좀 정해주세요 0 1
미적만 설맞이 S1, N제게임, 커넥션, 미적N코드 S2, 드릴567, 4의규칙,...
-
여름 땀 조언좀 0 0
여름에 땀이 나서 학교 끝나고 집가서 씼는데 이거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집 가면 잘...
-
커피로 뗌
-
함??? 이거 내가 굳이 결제안해도될것같은데 기본으로 붙어잇음 아시는 분 계세요?
-
너무 우울하다 레포트까지 써야해서 못자
-
잠오는부남어떰 1 0
ㄹㅇ졸린데잘수가없내
-
디카프 생1 프로모터 1 0
26 프로모터 pdf 다 인쇄해서 제본까지 끝내버렸는데 몇 주 되지도 않아서 27...
-
안녕하세요.!! 직탐 가르치는 scope:26입니다 작년 과외를 하며 사용하였던...
-
리뷰 이벤트는 4개회차 모두 포함해서 5개 선정합니다 2 1
넹넹 2회차 후기도 많이 써주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재미없는 군생활중에 관심이라도 받게 해주세요
-
기하 미적 표점 몇점차임 2 0
담임 시발련아 성적표.
-
먼저 찬반 각자 논거를 최소 3개씩 들어보라길래(갑자기!) 일단 교수님이...
-
퀴즈 12문제라는대 1 0
걍 유기할가
-
한국지리 vs 경제 1 0
뭐가 더 어려움
-
나는수1이싫어 1 0
수2는재밌는데수1은머리쓰기가귀찮아
-
네가일규를아냐 0 0
네깐게뭘안다구감히일규를입에올리냐
-
금일도 극기훈련 겸 구보 ㅇㅈ 2 0
오늘도 하체 조질겸(?) 구보 으랏찻차 ㅋㅋ
-
쉽지 않은데
-
윤사고수의 도움이 필요함 3 0
문제랑 해설인데 ㄴ선지 왜 틀린지 이해가 안감 해설이 동문서답하는 것처럼 느껴짐요 ㅜㅠ
예고된 악재는
의사파업도 다른 사람한텐 이렇게 보였으려나
여긴 국가차원에서 돈 써서 죽이기 갈겼는데 레벨이 다르지 ㅇㅇ
근데 해결은 될거같아서 그동안 눌렸던거 생각하면 잘하셨을수도

300만전자 가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