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vs 중 vs 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4121
어떤 때가 가장 학교 생활이 좋았나요?
저는 고등학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예상문제 0 0
과학고 내신 기출 살짝 변형
-
야야야야ㅑ 0 0
긴 공백기간을 끝내고 내가 돌아왔다 6모적백딱대
-
보지응디애널 0 1
ㅇ
-
과학고 내신 기출문제 도전 0 0
과학고 내신 기출
-
과거 내신 중간고사문제 0 0
과고 내신 중간고사문제
-
피자 goat 9 0
피자스쿨 도이치바이트
-
수열추론문제 0 0
고정1등급만 도전해봐
-
ㅇㅈ 0 0
-
애미 0 0
ㅗ
-
뻑뀨 0 0
ㅗㅗㅗ
-
비싼술이 확실히 0 0
숙취가 없는거같긴함
-
6평 대비 '풀이시간 줄이기' 전략(3) - 화작 전체 0 0
공부하실 분 받아 가세요~ 시험이 얼마 안 남은 관계로 화법, 화작 통합, 작문...
-
수능공부 접고싶다 0 0
갤럭시 폴드가 되.
-
수특 시작안핫는디 0 0
오늘부터 히루 3개씩 챠내면 고전은 다볼수잇겟지..
-
원래술자리는해뜰때까지마셔야함 0 0
그러함...
-
외롭다
-
아 부라존나가기싫다 0 0
ㅇ
-
ㅋㅎㅋㅎ 0 0
커흑커흑 웩ㄹㄹ컥짭쫘왑
-
칼?럼) 과정이 이미 확실하게 망해버렷다면 어떻게해야할까? 13 4
조금망한것도아니고 아주크게심하게,...
중2가 내 전성기....
ㄹㅇ
그나마고든학교
나도 고등학교

초등학교 초는 너무 어렸고, 초5/6때는 코로나가 터졌고...고등학교 와서는 정신적으로 좀 힘들었어서
학교 축제도 나가보고 동아리도 하고 등등등
다양하게 활동 많이 했던 중학교때가 제일 좋았어요
전 고등학교
점심먹고 학교 잔디밭에서 스프링클러인가 그거 맞던 기억을 잊지못해요
중2때 친구들을 너무 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