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 퀄리티 진짜 좋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0046
뭔가 준킬러 양치기용 n제가
준용T 커리큘럼에는 없던거 같아서 조금 불안했는데요.
스타터 프로모터 쫙 돌려서
비유전 500제 정도 풀어보니 실력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과탐에 시간 계속 박아도 안될꺼 같아서 포기할까
고민하다 그냥 끝까지 생1지1 밀고 가려합니담
어차피 사탐 다시 시작하는거보단 그냥 1컷만 받자는 목표로 계속 공부하는게 적성에 맞는거 같아요.
지1은 엄기은T deep고난도
하루 5문제씩만 풀면서 분석 + 작년 지1 강k 풀면서 오답 중인데 우선은 6모 결과보고 하반기 공부 다시 방향 잡아봐야겠네요.
강아지를 키워서 그런가 수의대를 꼭 가보고 싶어요.
김과외로 과외를 구하는 중인데
과외 커리어가 많이 안정되어가고 있어서 부족한 수입은
부업으로 학생들 가르치면서 투자 시드 모을 예정이랍니다..
언넝 수능 끝나고 돈 빡세게 벌어 자산증식을 하고 싶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3모,5모는 쉽게 나온감이 있어서 12~14번을 풀었다쳐도 6모 12~14번은 내가 풀수있을까? 3 0
나 맨날 3만 쳐나오는 허수새끼여서 개쫄림.일단 마더텅으로 수1 수2 풀고있는데...
-
마지막 만찬 8ㅅ8
-
시대에서 투과목이랑 같이 묶던데. ㅅㅂ
-
수분감 261121 해설 8 0
어느 강좌에서 하시는지 아는 분 계시나요
-
왜 자꾸 시비일까 2 1
난 그냥 건전하게 오르비를 하고 싶은건데
-
서울에서 관외투표 해본사람? 0 0
줄 서나요
-
다음달은 덕분에 햇반에 김치로 버티겠군
-
서울대 의대라던가?
-
더프 보정 염전을 넘어섰는데 0 0
너무 짠데ㅋㅋㅋㅋㅋㅋ
-
육영훈님을 복권하라 ㅠㅜㅜ 2 6
오르비언 네놈들이 감히 정의의 사도인 우리 영훈님을 모함하다니 용서치 않을 것이다 ㅠㅠㅠ
-
츨튀 0 1
-
고시낭인 안타까운 사례 2 2
1차만 계속 붙는 경우 10년 동안 사시 봤는데 이렇게 낭인이 되어보린 분이 있다는,,
-
서프 더프 2~3 진동이면 평가원 2 기대해볼만함? 2 0
서프 기준 3 4 5 1 2 2 더프 기준 3 1 2 국어임
-
술마시고싶다 1 1
취한줄모르고
-
보이는게 다름 진짜로… 미쳤음… 반수 하시는 분들 강기분만 하지마시고 새기분까지 꼭...
-
가마쿠라 막부 이전의 시대들도 막부로 규정함요? 예를 들면 '(가) 막부에 대한...
-
우리 동생 내신 1 0
국영사 180명중 12등햇고 수과한 180명중 167등함 뭐하는놈이지
-
앞으로도 사랑해주세요
-
5덮 지구 44가 2 0
3등급이라고? 저능해서 서럽다 ㅠㅠ
-
근데 쓰고서 다시 봐요?나도 써야되나…발상노트는 어떤식으로 작성하는 건가염
주식으로 전에 돈 좀 버셨나요?
단타는 안합니다 !
지수 적립식 투자로 voo랑 qqqm 만 모아가는 중이에요.
결혼전까진 안쓸돈으로 계속 모아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