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7548
공부랑은 진짜 안맞는 인간이다 싶어요
애초에 공부를 하는 이유도 남들 시선 때문이고..
스스로 느끼는 성취감도 별로 없고.. 별 흥미도 없고..
차라리 전 자유롭게 살고싶어요 여행다니고 운동하고 기타 배우고..
그냥 공부 이까짓거 솔직히 성적 안나왔으면 진즉 때려쳤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X7 6인승 차 새로 샀는대 3 1
아빠가 1억7천인가 샀다능대 벤츠 s클래스보단 안좋은거죠?
-
3분전인데조회수가10.. 2 0
이럴때인증을하면 못보겟지?
-
6시간동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지 하라는대로 해줬더니 다시하는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지 하란대로 해줬는데 안되서...
-
와 0 0
식 다쓰고 답 안나오길래 뭐지 했는데 맨 처음식부터 싹다 잘못쓰ㄴ거였어
-
칸트빼고 15분인가 남았는데 4 0
15분동안 1문단만 쳐다보다가 4개 다찍음 그 이후로 걍 멘탈나가서 아무것도 못하다옴
-
도와주세요 악마에게 공격받고 있어요 17 6
-
ㅇㅈ 5 0
왜클릭
-
팁 좀 주세여
-
고최님의 장례식입니다 4 2
덕코는 제 주머니에 넣어주세요
-
칼람) 여자인척 하는법 6 1
왜클릭
-
2026.05.21 3 4
배포합니다
-
6월 대비 고2 수학 자작모 6 2
많은 후기 부탁드립니다.
-
[배포] 격차 N제 2회차 배포 15 109
안녕하세요! 2회차로 돌아온 저자 김윤성입니다. 그런데...
-
고통스럽구나 5 0
-
08변남찾음 6 0
08변녀임
-
비결은 바로 끝없는 의심! 아무리 쉬운 문제도 틀릴 껀덕지가 단 하나라도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