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 국어 지금부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3606
사정이 있어 수능을 지금부터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모고 여러개 풀어본거 다 종합해보면
대략 2등급 후반에서 3등급 초반 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화작은 몇개 틀리는 수준이라 따로 공부 안해도 될거 같은데
문학이랑 독서에서 많이 깎아먹네요
국어를 따로 공부한적은 없어서 인강을 들어야하나 싶은데
지금 나비효과 듣고있고 검더텅 미리 사놨는데
지금 그냥 기출을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님 인강을 듣는게 나을까요?
김동욱 수국김, 일취클 들어볼까 했는데 이게 시간이 좀 촉박하지 않을까 싶네요 대략 보니까 강의수는 많지 않은데 주 단위로 나누어져있는데 그게 뭔지를 모르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뉴비 반수 시작 7 1
사실 월요일에 시작함 내일부터는 좀 열심히 해야지
-
나는 왕따임 5 1
엄마에게 말해도 선생님도 친구도 나를 왕따라고 인정하지 않아 왕따라는 것은 애초에...
-
출생신고 4 1
눈팅하다가 심심해서 쓴 글 흠 보통 뭐쓰지 응애 라고 하기엔 좀 별론데 암튼 안녕하세요
-
주택사기꾼 뭐지요~~
-
연계 아직 안했는데 양심없게 연계로 풀고 싶음 고전시가랑 현대시 추천 좀
-
수학 0 0
15번 2206 삼각함수 재림에 21번 점화식 준킬러문제 22번 함수추론 28번...
-
우생학 1 0
제노사이드를 일으켜 비주술사를 몰살하고 주술사들만의 세계를 만들자
-
국어 쉬웠다는 사람들아 0 0
나만 문학 의문사 당햤냐?
-
내일부터 공부 시작하면 1 1
어디까지가능? 작수 이후로 처음함
-
오랜만에 풀려니까 긴장되네 0 0
재밌겠다 ㅋㅋ 집모 고고혓
-
76분 95점 (OMR/가채점표 X) 39번 (언어) 41번 (매체) 틀 41번...
-
관악이 최저 투표율이래 4 2
서울대생들 분발해
-
[수학칼럼] 속도가 0이면 방향이 바뀐다? — 이거 놓치면 한 문제 날아갑니다 1 1
안녕하세요. 6평 전에 대비용으로 2021년에 썼던 칼럼을 다시 정리해...
-
워니를 보며 삶에 위안을 얻음 2 0
난 꽤 괜찮게 살고 잇는거 같애
-
인쇄기술도 물질문화임? 2 0
.
-
평가원 시험지 내놔! 1 1
내일 진짜 잔뜩 쌔벼야지!
-
조졌됴 0 0
국어 화작 85
-
근데 푸앙이 요새안보이네 0 0
ㄹㅇ
-
무슨 인생을 살았으면 5년 넘게 오르비에서 못나오냐
-
제발 서울시장은.. 2 1
군인이라 의견 표명을 못해서 답답하다 답답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