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모 1회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3311
후기를 나중에 모아두고 한번에 쓰려 했는데 계속 까먹고 있다가 이제야 쓰네요.. ㅋㅋ
파일
https://orbi.kr/download/united/77905991/1
점수는 아마 81이었나 였던것 같고, 난이도는 꽤나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1-8 : 무난
9 : 9번 치고는 나름 어렵게 출제된 듯 합니다. 평가원 기준 10.5번 정도로 체감되었는데, 비율관계가 적극적으로 쓰여서 그럭저럭한 문젭니닷
10 : 지수로그 문제인데 딱 적당한 난이도에 번호대 같습니당. 그래프 쓱쓱 그리면 풀리는 문제
11 : 평가원 11번 속도 가속도 문제보단 살짝 어렵습니다. 근데 선지가 참신해서 그런 느낌도 드는 것 겉습니다.
12 : 어렵습니다.. 저는 5모 14번 20번보다 이게 더 어려운듯
한 14.5번 난이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조건 제시와 풀이 과정이 상당히 신박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13 : 뭔가 내신에 나올법한 문제
14 : 어렵긴 한데 예전에 저도 문만 하면서 생각해본 적 있는 도형이 나와서 당황햤네요 ㅋㅋ 저는 그때 당시 생각대로 나머지 원을 이어서 그려 풀었습니다.
15 : 241122 약화버전같은데 되게 깔끔하네요. 조건 제시도 다소 새로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16-19 : 18번에서 살짝 무섭긴 했는데 무난
20 : 무난한 빈칸채우기 문젠데 문만러 입장에서 가장 만들기 힘든 유형이라 동병상련(...?)이 느껴지네요
21-22 : 타임아웃 했으나 꽤 좋은 문제 같슴다
23-26 : 무난
27 : 어케푸는지 모르겠음... 개어려움요
28 : 뭔가 이것저것 해보려다 시간 부족해서 끝까지 못품.. 근데 논리 전개 방향이 굉장히 맘에 듭니다
29 : 수열문젠데 30 먼저 재밌어보여서 푸려다가 안푼거 까먹음;;
30 : 음함수 미분 테마에서 기출이랑 비슷한 결의 문제 같습니다. 근ㄷ 계산을 좀 절어서 시간을 개많이 잡아먹음...;;
기출에서 본거랑 안본게 적절히 섞여있어서 상당히 맘에 들었던 시험지입니닷! 열심히 만들어주신 구름정원님께 박수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년 9모부터 계속 국어 1컷 언저리 점수만 나오네
-
시대인재 서프 관계자님들 0 4
등급컷좀 빨리 내주세요 평가원 퀄리티 내보겠다고 엄청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거...
-
2 3 1 5 2 / 3 1 2 4 4 / 5 5 2 2 4 / 3 4 5 1 4...
-
유니스트뱃지 갖고싶다 5 2
대신 현주간지를 구매해서 U현주선생님 뱃지라도 따야하나
-
그냥개추가받고싶엇어 0 0
틱톡필터 이거 TS를 시켜버리노 ㅋㅋㅋㅋㅋ
-
ㅋ 0 0
ㅋ
-
5섶 국 79점 2가능? 1 0
ㅈㄱㄴ,,,
-
서프는 처음쳐보는건데 3 2
옇심히하고올게요
-
6모대비 서바 1회 2 0
20 22 28 틀 30이 직관적으로 잘보여서 점수 방어를 한듯 15가 할만하고
-
Lg이노텍 상한가 1 0
내 무습다 무스워
-
서프 3월껀 쉬웠던 거임? 0 0
74였는디.. 왜 5월은 16점이 떨어진거지.. ㅡ엄..
-
카나토미 필수인가요? 0 0
무휴반 하고 잇어서 시간이 많이 없어요 지금 스블 하고 있는데 카나토미가 스블...
-
자퇴해야겟다그냥 0 2
에효효
-
사설이나 6,9모에서 경외시~건동홍 성적 이였고 나름 커리어하이로 서프 87 94...
-
서프 친 학원 파밍했는데 0 1
화1 셤지하나건짐 역시 아무도 안푸는… 그와중에 해설지 또 과탐만 못 구해서 못 풀고있는 중
-
끅끅끅끅 0 0
개웃기네
-
5섶 30 맞 애들중에 내가 제일 점수 낮은거 같음 0 1
80 ㅇㅇ..

재밌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항별 간단한 코멘트도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