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유지할걸 그랬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9231
메디컬 폭이 너무 좁아져서…
세지로 돌린거 후회 안했는데 애들이 계속 너는 과탐을 했어야한다 시전해서
뭔가 좀 더 해볼걸 싶기도 하고…
이미 늦어서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해야겠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험악한 문제인데 나름 할만해 6 1
옛날에 만든 문제에요. 너무 험악해보여서 다들 안 푸는 것 같길래 풀이 일부를 같이...
-
5덮은 0 0
물1으로 응시해야하나
-
근데 저계정 왜 안날라가는거임 8 8
누구 한명 진짜로 실종처리된 이후에 나설 생각인가 그런거 보고 연락하는 사람들도...
-
27수능 언미경정으로 참전합니다
-
하여튼 ai는 아직 멀었음 1 0
ㅇㅇ 인공지능?? 개ㅈㄹ
-
제발 풀어주셈 4 0
의대생 치대생 영과고생 수학황 제발요
-
4등급입니다 기출은 계속풀고있는데 잘 안풀리는게 많아서 지금이라도 하려하는데 괜찮을까요?
-
5모 국어 1컷 100임? 7 0
화작 97인데 2 떴음..
-
질받글로 올렸다가 갑자기 너무나대는거같아서 내림..... 글을 어케읽는지도모르는...
-
5모 화1 1컷 50 14 2
만점자 4.2퍼정도
-
제미나이 유료로 쓰면 너겟 65요금제 확인해보세요.. 0 0
오늘 라이브 하는데 65요금제 제미나이랑 클라우드 5테라 무료 제공이네요.. 첫달...
-
우리 아빠 유일한 단점 2 4
나를 자식으로 두고 있다는 점
-
뉴런 수2 초반 듣고 있는데 암만 생각해도 6평 전까지 뉴런 못 끝낼 것 같아요...
-
레전드네
-
5모)화작 개너무하네 4 0
만점 백분위 97 ㅠㅠ
-
5모 2 0
5모
-
왜 1임
-
사실 시험전에 예열지문으로 0 0
수특 경제 똑같은 주제 나온거 읽었는데 그때도 제대로 독해 못했음ㅋㅋㅋ 같은...
-
첫글 5 1
오르비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흠 아직 많이 늦은건 아니긴해요
화학은 어떠심

화학 중3때만 깔짝해서 아무 문제도 못 풀어요… 작년 내신 5등급진지하게 생1 찍먹정도는 해보셔도
어차피 세계지리 다시 돌아갈수 있으니까
아니야 옳은 선택이야
아직 늦진 않았긴해
이미 틀었음 계속 가는 게 맞는 듯

그렇겠죠..? 국수를 최대한 끌어올려
국수 만점권으로 표점 끌어올리기오셈
나쁘지않아
파이팅!
6모 보고나면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몰라
으…
저도 4월에 돌렷는데 뭔가 미련이 남아요 ㅋㅋ
님 근데 08 수시황 아님?

예..? 저 5모 성적으론 의대 되는데 수시로는 성대 자연밖에 못감ㄱㅁ
못하는건 아닌데 황은 아님 갓반 전교 20등대
윤도영메타ㄱㄱ
눈을 떴구나 통과로 오거라
생1<<1년박아도 1719 때문에 상방이 44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