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수능 헤겔 8번 4번 선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8999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대인재 국어 서바 2회차 0 1
난이도 어떤가요? 등급컷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야생의 삼칠을 발견하셧습니다 16 1
침을 질질 흘리면서 자고잇네여당신은 어떻게하실검미까?
-
서프 점수 근황.. 0 2
4섶 기준.. 국어 화작 57 (+11) 수학 미적 57 (-10) 영어 55...
-
반수하는데 팀플 어케 째나요 16 0
본인 생각보다 교수님한테 너무 잘 보여버려서 강제 팀플 조장됐고 6모 보는 날에...
-
30분 남았다 11 0
토트넘이 진다면 난 죽겠다
-
안경을 벗음
-
세지 만백 98빼고
-
국어 공부법 1 0
5-6 등급인데 공부 열심히 하는데 성적이 안올라요 국어만...인강도 듣고 그러는데...
-
레전드폐급삶 6 0
이정도면이건재능임 밤낮바꾸기는기본이고 공부해야할때자기 야식백개먹기...
-
선착 2명 5000덕 15 3
-
재원생 할인 받아서 샀음 러셀 그만둘려고 하는데 뭐가불이익같은 거 없겠지..?...
-
XDK어떻게 모아요 15 2
아니 복권하다가 다털렸어요 살려주세요ㅜㅜㅜ
-
5덮 수학 14는 다시봐도 0 2
계산이 너무 역겨울정도로 더럽네
-
야 너 왜 나랑 친한 척 안해 ? 15 2
나만 친하다고 생각한거야 ?
-
얏호 3 1
3등
-
서프는 해강없음? 0 0
ㅈㄱㄴ
-
6모는 제2외국어 치나요?? 10 0
-
나 어제 밤 샜는데 3 0
왜 생각보다 안졸리지
-
폐급수시츙 ㅠㅠ
이론적으로는 정반합에서 정과 반의 성질들이 사라지거나 승리하거나 하면 안 되는데 예술에서는 주관성이 실제 현실에서 강해지기 때문에 예술이 철학 다음 단계로 있어야 한다는 거 아님? 내가 너무 이상하게 생각하고 잇는 것 가틈...
예술 = 철학 이후 재객관화 = 변증법에 충실
오 뭐야 이해 잘하고 있는데
그니까 저 "사라진다" 가 문제인 거임
본문의 두 대립적 개념을 객관과 주관이라고 보면 저 둘은 조화를 이루면서 각자 살아있어야됨
근데 저 사라진다는 말이 이 내용에 걸려서 틀린거 ㅇㅇ
함수로 치면 fx가 0에 가까워질뿐 수렴하면 안되는데 함숫값이 0이다 라고 말하는 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