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러너 1회 88점(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1974
22, 28, 30 틀
22번 풀이 방향은 맞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풀었고 28은 국밥유형이라 나중에 다시 푸니까 풀리긴 함…근데 30번은 해설지 봐도 이해가 잘 안되네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실 5일연속쉬고 롤만하는중 1 0
ㅎㅎ
-
지2러들 제발 0 1
풀어줍쇼.....
-
아직도 5 0
은테가 아니라니
-
이거 이렇게까지 외워야 하는 거야? 16 3
기출 뜯어서 풀이 보고 적어둔 건데 ㅅㅂ 이게 맞나?
-
수학을 꼭해야하는시기를 놓치면 먼가 유리천장이 생기는느낌임...
-
뭐 잘보고 올게 이럴때마다 수학을 박살내고 와버리네
-
이런 문제를 누군간 만들었다는 사실이 참 두렵군요
-
실모 풀면 시험지 버리심? 11 2
오답이랑 해설 듣고 문제 리마크정도만 해두고 나중에 야뎁으로 한번 보는 그정도로...
-
이감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0 0
이감 모의고사 푸는데, 문학은 그냥 문제만 풀고 가볍게 오답하고 넘어가도...
-
수학 88 백분위 100 뜨냐?
-
인생이란 무엇일까 2 0
참으로 알 수 없군
-
근데 지리만큼은 4 0
기상쌤 갑자기 6모 전에 은퇴하시게 된다면 (if) 인원 나락가려나
-
오댕이랑 사귀고 싶다 10 2
딱 이 상태에서 셔츠 한 장만 입고.... 어흐
-
국어 1문제를 더 맞힐 수 있다면 하실 건가요 참고로 영어는 성적만 내려가는 게...
-
안녕하세요 오르비 여러분들^^ 19 7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부에 재학 중인 삼반수생입니다. 올해 목표는 메디컬이구요...
-
1년전으로돌아갈수있다면나는나의뺨을때리며사탐을선택하라고할거야 4 2
일타강사가 25분만에 푸는 시험이라니 이건 도망치는게 맞아
-
상대 연/고대생이고 썸탐
-
6평국어 95점 6 2
1컷은 93!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