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꼭 필수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7715
국어 독학으로 공부하다보니 고민이 됩니다.
이감 교재는 좋은데 해설이 독학으로 하기에 어렵더라고요(제 실력이 똥인걸수도)
주간지 오프? 구매 가능 학원을 다니는데 모의고사만 구매가 안되다보니 고민중입니다.
다들 이감 효과 많이 보는거 같아서 필수 교재로 가져가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실 5일연속쉬고 롤만하는중 1 0
ㅎㅎ
-
지2러들 제발 0 1
풀어줍쇼.....
-
아직도 5 0
은테가 아니라니
-
이거 이렇게까지 외워야 하는 거야? 16 3
기출 뜯어서 풀이 보고 적어둔 건데 ㅅㅂ 이게 맞나?
-
수학을 꼭해야하는시기를 놓치면 먼가 유리천장이 생기는느낌임...
-
뭐 잘보고 올게 이럴때마다 수학을 박살내고 와버리네
-
이런 문제를 누군간 만들었다는 사실이 참 두렵군요
-
실모 풀면 시험지 버리심? 11 2
오답이랑 해설 듣고 문제 리마크정도만 해두고 나중에 야뎁으로 한번 보는 그정도로...
-
이감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0 0
이감 모의고사 푸는데, 문학은 그냥 문제만 풀고 가볍게 오답하고 넘어가도...
-
수학 88 백분위 100 뜨냐?
-
인생이란 무엇일까 2 0
참으로 알 수 없군
-
근데 지리만큼은 4 0
기상쌤 갑자기 6모 전에 은퇴하시게 된다면 (if) 인원 나락가려나
-
오댕이랑 사귀고 싶다 10 2
딱 이 상태에서 셔츠 한 장만 입고.... 어흐
-
국어 1문제를 더 맞힐 수 있다면 하실 건가요 참고로 영어는 성적만 내려가는 게...
-
안녕하세요 오르비 여러분들^^ 19 7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부에 재학 중인 삼반수생입니다. 올해 목표는 메디컬이구요...
-
1년전으로돌아갈수있다면나는나의뺨을때리며사탐을선택하라고할거야 4 2
일타강사가 25분만에 푸는 시험이라니 이건 도망치는게 맞아
-
상대 연/고대생이고 썸탐
-
6평국어 95점 6 2
1컷은 93!
아뇨 그 정도 아닙니다
전 효과봐쑤요 (아모고 말고 교재는 잘몰루....)
이감 효과 좋죠 가능만 하시다면 푸는거 추천
혹 오프 주간지 해설만 보고 이해 안되면 어떻게 하셨나요?
그 이게 좀 기만 같아 보일 순 있는데
그냥 이해 될때까지 읽었습니다
ㄷㄷ 감사합니다
필수 아니에요
이감보다 사관학교 경찰대 국어기출이 훨씬 더 도움됐음
교육청 사관 경찰 다 푼다음에 풀어도 괜찮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