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5월 모의고사 화학 II 해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6703
2027 5월모의고사 해설.pdf
안녕하세요. Another class 화학 II 저자 이병진입니다.
이번 5월 모의고사는 전반적으로 평이하게 출제되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문항은 없어 해설도 간단하고 특별히 총평을 남길만한 내용도 없긴 한데, 일부 개념에 대해 연습 예제 정도의 문항들이 있어 진하게 표시된 문항들 정도 간단하게 복습하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면 6월, 7월까지는 모의고사 끝나고 최대한 빨리 해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올해가 투과목 마지막 해다 보니 혼란스러운 점도 많고 그러실 텐데
작년만큼 많은 학생들이 몰리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년 수준의 학생분들이 응시하는 것으로 보이고 언제나 그랬듯 쉬운 길은 아닐 것 같습니다.
표본의 이야기보다 중요한 건 언제나 그렇듯 본인의 점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충분히 잘 고려하신 뒤에는 흔들리지 말고 잘 나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여러 사정으로 카카오톡 질문은 답이 많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종종 게시글 남길 때 댓글이나 쪽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학 II에 대한 것 외에도 뭐 입시나 진로나 등등 자유롭게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화2 #화학2 #화학II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밤도 삐딱좌표계 2 0
금요일에 기하지
-
이감 3-4 개실망이다 2 0
아니 4주차 간쓸개에 면앙정가가 두개나 들어가있는거는 ㅋㅋㅋㅋㅋ 얘네왜이럼진짜
-
메디컬간 친구가 그러던데 2 2
단기간에 정말 집중해서 수학 엔제도 여러권 풀고 실모도 열심히 했더니 어느순간 딱...
-
2025 수시는 반도체 붐 오기 전인가요 후인가요? 2 0
작년 반도체 내신 컷을 믿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수시 6광탈할까봐 무서움
-
더불어민주당 갤러리에서 퍼간 모양. 그걸 굳이 퍼가는 것도 뭐 ㅋㅋ 오르비 비판...
-
넘무덥다 1 0
흐에
-
서프 0 0
회원가입하라는데 이거 걍 가입만해도되여? 성적표받을라면
-
국어 강사별로 만점자 몇 명 배출했는지 뭐 그런 거 없나 2 0
ㅇㅅㅇ?
-
5덮 19 20번 손풀이. 3 0
3분 걸림 두개 합쳐서… 논술때 이렇게 답안지 제출하면..
-
스타벅스 가야지 3 1
가서 차 한잔에 케이크 한조각 야르~~
-
술 너무 많이 먹는 듯 2 0
건강이 안 좋아짐
-
공통은 크게 어렵지 않았던 것 같고, 미적분은 숙련도에 따라서 체감 난이도는...
-
지우개로 널 지우게 1 0
읔ㅋㅋ
-
소신발언) 5 2
6모 대비 실모는 사실 문제가 있다 '대학을 절반?만 가는 것'이므로 6모 대비...
-
어느정도 나머지연산(모듈러 연산)을 알아두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음...정수로 나눈...
-
현역 고3 6모대비 수학 실모 4 0
수1, 수2는 평가원 5년 기출 2번 돌리고 수분감 풀고 기생집 풀었고 선택과목은...
-
중학교 때 쌤들 만나고 왔다 1 0
살은 많이 빠졌는데 얼굴이 중학교 때보다 확실히 밝아졌다고 해주셨음 기분이 좋네
-
중국인<<<지네 나라 가서 먹으면 안 되나? 사람 갈때마다 존나 많아서 사먹지를 못 하네
-
가1 나2? 2 0
나형이 더 어렵다고
-
학평1컷따리한테배우는너도불쌍하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