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5월 모의고사 화학 II 해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6703
2027 5월모의고사 해설.pdf
안녕하세요. Another class 화학 II 저자 이병진입니다.
이번 5월 모의고사는 전반적으로 평이하게 출제되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문항은 없어 해설도 간단하고 특별히 총평을 남길만한 내용도 없긴 한데, 일부 개념에 대해 연습 예제 정도의 문항들이 있어 진하게 표시된 문항들 정도 간단하게 복습하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면 6월, 7월까지는 모의고사 끝나고 최대한 빨리 해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올해가 투과목 마지막 해다 보니 혼란스러운 점도 많고 그러실 텐데
작년만큼 많은 학생들이 몰리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년 수준의 학생분들이 응시하는 것으로 보이고 언제나 그랬듯 쉬운 길은 아닐 것 같습니다.
표본의 이야기보다 중요한 건 언제나 그렇듯 본인의 점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충분히 잘 고려하신 뒤에는 흔들리지 말고 잘 나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여러 사정으로 카카오톡 질문은 답이 많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종종 게시글 남길 때 댓글이나 쪽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학 II에 대한 것 외에도 뭐 입시나 진로나 등등 자유롭게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화2 #화학2 #화학II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험악한 문제인데 나름 할만해 6 1
옛날에 만든 문제에요. 너무 험악해보여서 다들 안 푸는 것 같길래 풀이 일부를 같이...
-
5덮은 0 0
물1으로 응시해야하나
-
근데 저계정 왜 안날라가는거임 8 8
누구 한명 진짜로 실종처리된 이후에 나설 생각인가 그런거 보고 연락하는 사람들도...
-
27수능 언미경정으로 참전합니다
-
하여튼 ai는 아직 멀었음 1 0
ㅇㅇ 인공지능?? 개ㅈㄹ
-
제발 풀어주셈 4 0
의대생 치대생 영과고생 수학황 제발요
-
4등급입니다 기출은 계속풀고있는데 잘 안풀리는게 많아서 지금이라도 하려하는데 괜찮을까요?
-
5모 국어 1컷 100임? 7 0
화작 97인데 2 떴음..
-
질받글로 올렸다가 갑자기 너무나대는거같아서 내림..... 글을 어케읽는지도모르는...
-
5모 화1 1컷 50 14 2
만점자 4.2퍼정도
-
제미나이 유료로 쓰면 너겟 65요금제 확인해보세요.. 0 0
오늘 라이브 하는데 65요금제 제미나이랑 클라우드 5테라 무료 제공이네요.. 첫달...
-
우리 아빠 유일한 단점 2 4
나를 자식으로 두고 있다는 점
-
뉴런 수2 초반 듣고 있는데 암만 생각해도 6평 전까지 뉴런 못 끝낼 것 같아요...
-
레전드네
-
5모)화작 개너무하네 4 0
만점 백분위 97 ㅠㅠ
-
5모 2 0
5모
-
왜 1임
-
사실 시험전에 예열지문으로 0 0
수특 경제 똑같은 주제 나온거 읽었는데 그때도 제대로 독해 못했음ㅋㅋㅋ 같은...
-
첫글 5 1
오르비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