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 나쁘지는 않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5519
난이도가 쉽긴 함
사설틱 느낌은 적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르비햄들 내 고민좀 봐줘 6 3
나 작수 14221받고 지금 시립대 왔는데 너무 공부도 안 맞고 친구도 없어 ㅠ...
-
생2런을 후회하냐고? 0 0
-
nature와 nurture 0 0
비슷하지만 정반대의뜻
-
강k 과탐 정가가 얼마임 2 0
보통 과탐 하나에 6천원 아닌가
-
시대 라이브 교재 1 0
시대 라이브 이동준쌤 시즌1 들을려 하는데 시대기출? 그거 필수 구매인가요?? 이미...
-
나도 물개물개!가 될래 0 0
ㅠㅠㅠㅜㅜ
-
우리 학교 학평 0 0
국어는 1등급 4~5% 평균 108점 수학은 1등급 8% 2등급 누적 20% 평균110점
-
교육부는 당장 0 0
국어 120점 수힉 80점 정시 100% 시절로
-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
이번엔 커리어로우 18 0
국수누백 *****
-
파업 앞두고 해외여행 + "삼성전자 없어지는 게 맞아" 0 0
모두에게 피해가 안가는 결정을 조속히 해야.
-
님들 고딩 졸업 등수 뭐임 21 1
고딩인 사람은 현재 자기 등수 알면 말하기 모름 말고
-
항공대 재학생분들 1 0
중 고1 남학생 수학 과외해주실분구합니다 동생이 항공대생을 원합니다 시급은...
-
근데 무슨 문제를 보고 어 이거 기출서 본 발상인데 17 2
이래야함? 나는 전혀 안떠오름 ㅠㅠㅠㅠ
-
이분들 모이면 뭔가 좋아요 6 2
알록달록해서 귀여워요 ㅋ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