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리체계를 깎아내야함 0 0
그전에 봤을땐 풀이가 발상적이라고 느꼈던 문제를 다시 봤을때 그 풀이가 사실...
-
좋은 수학문제란 0 0
논리의 사각지대를 맛있~게 꼬집어서 조건을 만족시키는 필요충분조건을 계속 수정하고...
-
수시 고대 학우 가능할까요?? 0 1
내신 1.7 지방 군단위 일반고 ㅈ반고임 물화생지1 + 물화생2 + 화학실험...
-
엑셀러레이터가 원래 어려움? 0 1
시컨중 젤 무게감이 쌘거같음.. 흠
-
아니 3일만... 하
-
수학 수업 들어가요~ 2 1
내일은 몰겠고 오늘 밤12시 까지만… 화이팅!!
-
동영상 다운로드 후 ai 전사 후 ppt와 함께 ai로 요약 0 0
진짜 최신기술 개섹@스네
-
이미지 모고를 돈 주고 산게 올해한 선택중 제일 후회스럽다 0 3
하 차라리 기출 한 번 더 보는게 나았겠다
-
적당히 마시는 법을 배워야겟어 2 1
스무살에
-
강기원쌤 커리 질문 0 0
기원쌤 지금 무슨 수업 중이심요?? 합류하려는데 몇월쯤 낄까요?
-
"이미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 생각도구 업데이트 2 1
"이미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흠.. 이것도 파이널이 아닌가?
-
동테 되면 나가야지 2 0
동테 되면 나갈거야
-
그냥 머리가 좋은건가 대체 어케하는거지
-
강원대로 반수 의미 있을까요? 2 0
춘천 모 지방사립대 국문과 2학년까지 마치고 나서 휴학하고 반수 중이에요. 만약에...
-
매체 꼭 하나씩 틀리는데 1 0
회생방안 있냐
-
주옥됐다 ㅋㅋㅋㅋㅋ 0 0
탐구 따로 안했는데 학교에서만 배운거로 가능하려나.동사,사문.
-
요즘 에타 개재밌네 0 0
사건이 뭐 하나씩 터짐
-
갑자기 게임 생각… 2 1
배그 끊은지 2년이 넘었는데 갑자기 미치도록 하고 싶어지는건 뭔 경우일까요…ㅠㅠ...
-
6모는 ebs연계체감 큼 0 0
뭔말이냐면 사설틱하단거임
-
에라이싯팔
의자왕 ㅆㄱㄴ

으흐흐 나도 대학가면 하렘물주인공잘생기면!
뜌땨이 닮앗어요
이거 질문하는 사람들은 보통 못하더라
나랑 해
대학4년 다니면서 못해보는것도 정말 어려움
진짜에요ㅋㅋㅋㅋㅋ만약 여자이고 본인이 연애의지가 있는데 못해봤다면 객관적으로 심각한수준이고 남자들은 기공같은 남초과면 종종 못하는 경우도 있긴합니다
아마도여초과갈 남자임
넌 약간 수요 있는 성격이라 ㅆㄱㄴ
어흐 귀여워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