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식 오르다 데이6 0 0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이 책에서 처음으로 30분 넘게걸림 첫지문과 마지막...
-
가끔 자의식 과잉인 친구들을 보면 왜이리 역겹지 7 2
자기가 안해본 것에 대해서 쉽게 말하네 정작 이룬 것도 없는 친구가
-
부정복권 특검하라 1 0
이게 진짜 부정아니냐 특검하라
-
정병훈 듣는 분 0 0
정병훈 지금 진도 어디 나가나요 재종 분들ㅠㅠ
-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0 0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
바퀴벌레 잡아서 3 1
변기에 버림
-
난 사람들이랑 눈마주치는것도 제대로 못하는데 그냥 자연대나 공대 가서 연구직이나...
-
7월 더프 외부생받는곳 4 0
잇나요?
-
일분어 히라가나 빼면 전부 노베이스임 내신 5등급대라 CC확정이라서 제2외로 채워야함
-
걍 과외하는거 그만둘까 10 0
고2 애한테 개념 설명해주고 오늘 1시간 풀어보라했는데 1시간 30분동안 개념원리...
-
복전을 해야하긴 하는데 2 1
뭐하지??
-
얼버기 1 2
일어났는데 검은 물체가 보이길래 뭔지 봤더니 바퀴벌레가 들어온… 저 놈 어케 잡지
-
남녀공용화장실이라 같이 쓸순없으니까 한명들어가면 문잠그고 다른사람은 나올때까지...
-
러셀에 3월에 바자관 한달 다니다 독재로 옮긴 재수생입니다 6모때 3합4를받아서...
-
우히히히히 기분조음 16 2
낮에는 버블티아침엔 쿠키프라페 먹엇삼댇지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하루 달달구리 두 잔은...
-
텐코시부키 x 우걱우걱 4 2
ㄸ ㅗ ㅇ
-
시중 스킬 모두 마스터한 의대생의 생명과학 1 책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지니입니다. 생명과학 1을 어려워하는...
-
어디로 가야하오 5 0
진짜 모르겠다
-
집공하다가 스카가는중임 5 1
오늘은 충전기를 두고갈뻔함
-
로투엠 6 0
젠지는 봐야지
-
맞팔해용 4 0
ㄱㄱ
-
고3 현역 고민 6 0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
겅부해야겟다 7 0
나 삐졋어
-
멀로 보지
-
현역 국어 도와주세요.. 6 0
3모 3등급 5모 4등급 6모 5등급나온 현역인데 1-2월엔 강기분 하고 글이 잘...
-
연대목표 인문 자연 사탐런여부 11 1
6모 백분위 (언 미 사문 지구) 100 84 2 96 85 라서 지구가 3인데...
-
왜 아무도 관심 없음... 생각보다 다들 모름 국어 내신마냥 처나오면 어떡함
-
거문고의 소리를 알아줘 0 0
그런 사람을 찾고잇어..
-
고2 국어공부 0 0
현 고2 올오카 독서문학 수강했고 모고 풀면 2~3 와리가리하는데 독서나 문학...
-
6평 미적 너무 어려워 4 0
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
-
내 디지스트 레어가 2 0
흑흑
-
물1 수특 문제 질문 2 0
여기서 조건에 모든 마찰은 무시한다고 돼있는데, (가)에서 수레와 추 사이의 마찰을...
-
커넥션 vs 드릴6 난이도 0 0
둘중 뭐가 더 어렵나요?(공통만)
-
님들 보통 책 다 풀면 버림? 4 0
작년 꺼부터 쌓아놨더니 집 스카 책장 다 꽉찼는데 다 버려야 되나
-
과외생 학부모한테 10 1
숙제 좀 줄여달라고 메세지 왔는데 좀 어이가업슴 고2인애가 중딩꺼도 몰라서...
-
군수생 조언 좀 0 0
28수능 준비하는데 gop vs 페바 어디가 나음? 확통이랑 통사 통과 씹노베라 다...
-
정답 2 0
f 삼차함수 최고차 1 f(1)=4 f'(1)=0 f'(3)=36...
-
2시간 남음 2 0
뭐하지
-
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4 2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
8학군 기준 학벌부심(?) 부릴 수 있는 마지노선 10 0
이과는 의대, 치대, 서울대 이과 및 서울대에 준하는 메디컬 문과도 설문과 넓게...
-
제미나이야 고마워 18 2
멍청한 질문도 화내지 않고 친절하게 답해줘서 고마워
-
반갑습니다 2 0
.
-
iq 재봤는데 8 0
3이라는데 괜찮은거임?
-
요코소 아베무지카 세카이 2 0
왜 얘네는 빤스를 얼굴에 쓰지
-
사격 해보고 싶음 6 1
몇년만 기다리면 무료 체험 가능
-
2019 9 21 나형이나 아번 6모같이 적분범위로 그래프를 추론하는 문제 그라고...
-
즌2부터 즌3까지 1 0
시대라이브 지금 합류해서 파이널까지 들으려합니다 장재원t 엄소연t 중에 누구 들을지...


헉…
고평 ㄷㄷ
슬픈 세상이다
강사나 쟤나 수준이 ㅋㅋ..
무휴반이라 학교 갔다가 왔을수도 있고 입든말든 쪽팔리는건 입은 본인일텐데 왜 공개장소에서 꼽을 주는건지
ㄹㅇ...
저거 각종 커뮤에서 도는짤인데 사진만 진짜고 글은 구라래요
입든말든 뭔상관이노..? 내가 대학을 안가봐서 모르겠음 과잠 인식이 비틱용임?
선선해서 추울 때라면 몰라,, 5월 과잠은 비틱이 맞죵...
아 그런가요? 그럴수있겠네 근데 강사는 진짜 이해안되노
진심,, 수업 끝나고 따로 불러서 이야기하는거면 몰라,, 수업시간에 저렇게 대놓고 할 말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보면 강사 ≠ 선생님인 것 같아요.
5월 과잠이 왜 비틱용임? 이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수능장도 아니고 일개 학원주제에 과잠도 내맘대로 못입고 다니네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고요
비틱용은 아니겠지만 입고다니기 쑥스럽긴 하죠
취업 면접 스피치학원에서 삼전 옷 입고 다니면 좀
진짜로..
수험생들 중에 진짜 가고 싶은 대학 과잠 사서 공부하는 애들도 있고 그런데
애초에 저걸 비틱이라 생각하는 것도 너무 꼬인듯
진짜 고려대라면 대단하다, 아님 아무 생각 안 드는게 정상 아닌가
바로 앞에 양털 후리스 보면 막 더울 때는 아닐 것 같은데요 에어컨이든 뭐든 과잠 입었을 때 더울 정도는 아니었을듯합니다
오 그렇겠네요..! 시대 단과에서는 에어컨 좀 세게 트나봐요? 우리 학원은 에어컨 진짜 안트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강사라는 사람이
자기 수강생한테 공개적으로 망신을 주는걸 보면 나이를 헛먹었네요.
비틱용으로 입고 오든 말든 지가 뭔상관이지
누가보면 강의실에 수영복 입고 온줄 알겟네
젭알입고와주세요
강사 ㄴㄱ임? 시대임?
칠판 보면 시대인 듯
웃기긴한데 저렇게 꼽까지주나ㅋㅋ
ㄴㄱ임?
입고 올 수도 있지 너무 꼽주네 ㅋㅋ
자극받고 의치한약수 가라는 강사의 큰그림
강사 성격이 시발ㅋㅋㅋㅋㅋㅋ 누군지는 모르겠다만... 참 이상하네
에어컨 때문에 입고 올수도 있져 그걸 왜 꼽줌 다수 앞에서 저런 말 들으면 기분 좋나 나쁠거 같은데 지가 학벌로 꺼드럭 댄다고 남들도 그러는 줄 아는건가
글고 논리도 이상함 서울대,의대면 과잠 입고 와도 되고 서울대미만은 과잠불가인 건지 지랑 지 조교들 학벌은 왜 꺼내냐 ㅋㅋㅋ
굳이 말할 필요 없는 건 맞는데 저건 걍 꺼드럭이 맞긴하지뭐 물론 그렇다고 다수 앞에서 꼽줘도 된단건아니지만
강사 대학 어딘지 ㅈㄴ궁금하네 ㅋㅋ
설대라고 언급함
ㅈㄴ주작같은데 강사가 저 말 하기 전에 고대 과잠입은 걸 찍은 거는 말 안되고 강사가 저 말 하고 나서 찍은 거는 31초로 적혀 있는 걸로 봐서 아닌 거 같고
근데 좀 궁금한데, n수 전용 단과같은게 있음?
주작아님? 이게 실화일수가있음? 강사가 ㄹㅇ 저런다고? ㅋㅋㅋ
고객님한테 싸가지 없노 ㅋㅋㅋㅋㅋㅋㅋ
계약서에 저자 품위 유지 조항 있다고 담당자가 말한지 한 시간도 안 지났다.....
주작같음 ㄱㅊㄱㅊ
ㅅㅂㅋㅋ
엄
얼탱이가 없네
예전에 "전라도 광주"에 있는 스터디카페에 매일같이 홍대 과잠을 입고 공부하는 누님이 있었는데 지금 뭐하시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옥천군 스캎에서 설대과잠 봤었음...
중고로 자극받으료고 산 거일 수도 있지 않나
뭐 솔직히 입든 말든 노상관임 논술 보러가거나 수능때도 입고 온 애들도있는데
강사 이름 진짜 궁금하네
주작 아님?
주작같긴한데 진짜면 강사는 썰 하나생겼네 다른반가서도 재수하는주제에 과잠입고깝치던애 쫒아낸썰하고 풀고다닐듯
굳이 과잠입고 학원온 심보도 고약하긴해
ㅋㅋㅋㅋㅋㅋㅋ
강사?
근데 그러 메디컬 설잠은 입어도 되는 건가? ㅋㅋ
엄대엄이긴 한데 강사는 쫌 선넘음;;
인가경 과잠입고갈라했는데 안입어야겠네 ㅋㅋ 휴
사진만 찐이고 썰은 주작이래요
작년에 4월쯤인가? 논술 단과에 고대 과잠 입고온 애 봄
저걸 입고 가고 싶을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입고 간 애도 관종이지만, 굳이 그걸 그렇게 말하는 강사도 정상은 아닌 듯
저는 강사가 잘했다고 봅니다,
집단에서 물흐리는 행동입니다
강사가 안하면 누가 제지하나요
저걸 왜 제지하는지 물어봐도 되나요?
정상적인 사고관으로는 이해의 범주 내에 소속된다고 보여지는데요
저게 물 흐리는 범주로는 보이진 않습니다
대충 추론을 해보자면
타이머가 오후 7시 9분에 끝나는건데,
그러면 탐구 강사일 확률이 매우 높죠
아 그런데 서바 시즌 아니니까 그렇게 단정짓지도 못하겠다
오후 수업인건 맞아보이는데
서바 시즌이면 탐구가 맞는데,,,
사탐은 테스트 없으니까, 국어는 대형은 테스트 있고
영어, 과탐, 수학, (일부 국어), 논술 일것 같은데
시대 맞아보이는데 도저히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