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7010
수학 정말 못합니다 5모때 50점 정도 맞았는데 확통 개념 안해서 한문제 정도 맞은 점수이고 공통도 그렇게 잘 하진 않는 것 같은데 유튜브 보니까 개념에만 머물지 말고 빨리 기출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개정 시발점 복습 + 수분감 하고 6모 이후에 뉴런 시작할지 아니면 빨리 수분감하고 뉴런 들어갈까요 수1 개념을 많이 까먹은 것 같은데 그냥 문제 계속 풀기만 하면 실력이 느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모 79(언매)로 1떴는데 언매를 너무 많이 틀려서 화작런 ㅋㅋㅋ했는데 5모 문학...
-
과탐공부하다가 문학공부하니 1 1
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 나 문과엿나,,
-
지금 수학 시작 늦었지 6 1
수학 안하기에 나머지 성적이 아까운데 고2초에 관뒀거든 지금부터하면 3 가능할까...
-
구글과 닉스 4 1
오늘 둘 다 개처맞는구나 그래 그동안 너무 올랐지 조정 달게 받을게
-
[속보]삼성전자 노조 "2시간 안에 노조안 수용하지 않으면 임금협상 결렬" 2 1
12일 중앙노동위원회
-
잠깐 와보세요 5 3
모두 잘자요
-
메가커피 tmi 2 0
녹차프라페에 소프트아이스크림 올려먹는게 ㄹㅇ맛도리임소프트있는곳은 무료로...
-
나만키가작은가보네 2 0
-
설맞이 확통 풀어본사람있나요? 1 0
ㄱㄱ? ㄴㄴ? 조언좀
-
있나요 ??
-
세상 진짜 ㅈㄴ 좁다 0 0
내 친구의 친구가 우리 소대 간부 ㄷㄷ
-
체육대회 퍼포먼스 2 1
에바임
-
국어...소생좀... 2 0
화작 선택인데 국어가 4에서 오를 생각을 안함;메가쌤들 중에 누가 가장 괜찮은가요...
-
강민철 커리 질문 1 0
강기분 끝냈는데 새기분 이어서 하면 될까요 아니면 6모 대비해서 강e분 먼저 해야 될까요?
-
지우누나 진짜개이쁜것같음 12 5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분명함
-
연애를 글로 배웠는데 9 5
쉼쉬듯 플러팅하면 된다고배움
-
생각해보니까 연대 1학년이면 다들 송도에서 학교 다니니까 지나가다 연대 오르비언을...
-
강k 홀짝상관없나요 2 0
상관없을거같긴한데
-
정상모 선생님 엔써 확통 시즌2 난이도 어떤가요? 작수 28번이나 작9모 28번...
50점이면 몇 번대 틀린거죠
11 14 15 20 21 22 이정도요
개념에만 머물지 말라는게 1회독은 제대로 한 상태에서 또 개념 물고 늘어지는걸 하지 말라는거지 지금처럼 구멍 숭숭 뚫린 상태에서 진도만 빼면 능사라는 뜻이 아니에요 저 상태에서 문제가 제대로 풀리기야 하겠습니까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신 차려야겠네요
제가 삼각함수랑 수열쪽이 약한 것 같은데 거기만 발췌독 해서 다시 듣고 기출 보는 형식으로 가면 될까요?
자신 있으면 그렇게 하셔요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