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사이 친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6650
있을 수 있다고 보시나요
전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여사친 꽤 있었는데 서로 일체의 감정도 없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 2 1
-
인간적으로 0 1
통학 한시간이면 기숙사 들어가게 해줘야함 아침에 수업 한시간 전에 일어나는거 말 안됨
-
우와씨 개두꺼운 콧털 나왔다 0 2
주삿바늘 대용으로 써도 될듯 개두껍고 빳빳해
-
나만 볼 꺼라 안 알려주겟음..
-
오르비 음지썰 풀어드림 4 1
이따
-
오르비 다 죽은김에 옛날 썰 4 1
을 풀어보셈
-
다음닉 ㅊㅊ 7 1
이제 하루뒤면 바꿀수있음
-
실검 왜 설대 밑 인하임 0 0
뭔가 잘못됨
-
처음이야 0 1
내가 드디어 내가
-
졸려도 너무 졸리다 0 0
5시간 안에는 무조건 잠 들거 같음
-
새상엔 강자가 많구나 7 0
정진해야겟다
-
오듣노 21일차 3 0
Mrs. Green Apple - ライラック (라일락)
-
난 행시를 쳐야하는게 맞다 9 1
기말 망할거같음 이렇게 된 이상 배수진이다
-
제가 밥 해주고 (설거지는 와이프가 하고) 맛있냐고 물어보고 맛있었다고 행복해하는...
-
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5 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1 0
내일
-
세지 제발 실검에서 ㄲㅈ 7 2
내 무습다....
-
하량 <- 이사람 전문가네 1 1
이거 네이티브인데
-
편미분이먼데 8 1
어이업어
-
레이드 파티 모집 (1/1) 0 0
서울대 져패러 갈 분 구합니다
-
공부 할지말지 고민되네.. 쌤들이 시험문제 찝어주긴하던데 문제는 하기가 너무싫다는거임
-
잔다 3 0
내일 보자꾸나
-
아자자자잣다 0 0
안자자자자잣다
-
1월달에 수능도 망치고 애미랑 싸워서 진짜 자살충동 존나오고 매일 울었는데 갑자기 그 생각남
-
안잔다 1 0
안잘거다
-
잔다 2 1
내일 시험 끝나면 이제 2달넘게 쉬었음청년되는데 알바라도 해야하나 근데 너무 귀찮다...
-
벌써시험날이다가왔군... 2 1
제발하루만더줘제발
-
담주에 시험이었던 걸로 1 0
휴
-
파주가 뭔가 0 1
호감 도시임
-
똥 푸닥닥다다닥 7 0
아자자자자자잦 뿌직 뽕당
-
좋아하는애 4 0
자꾸다른이성이랑대화하고내앞애서낄낄대는데뭐지썸이라고하기도애매한사이이긴한데그냥아예다차단하...
-
실모 0 0
실모 중 꼭 봐야하는거 더프말고 더 있나요?
-
에피없는 설뱃들 4 2
굴다리에 모아다가 ㅈㄴ 패야함
-
너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음 0 1
앞으로도 순탄하면 좋겠어 난 공부를 할거야 인생 최초의 포트홀이 올해 수능이 되지 않도록.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손에피가묻어있다 12 1
크큭
-
내애 사랑 그대애애 4 0
내 곁에 잇어줘.. 이 세상 하나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 오직...
-
건동홍 공대면 6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9 4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8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7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ㄹㅈㄷㄱㅁㅠㅠ
ㅗㅗㅗㅗㅗㅗㅗㅗㅗ
있을 순 있다고 봐요...
제 생각은 아닌데 못생기면, 못생겨야 가능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긴 해요...
제가 그 사례에요 못생겨서.. 애들이 다 친구로만 대해줬어요
ㄹㅈㄷㄱㅁㅠㅠㅠ

너도 못생기면 여사친 사귈 수 있어알페라츠님 연애썰 풀어주세요
알페 내꺼다

연애썰....이건진짜비밀이에요
짝사랑썰은푼적이있다만,,
와 알페 연애해봤어!?!?
으흐흐ㅡㅎㅎ ㅎ흫ㅎㅎ 알페라츠의 비밀연애이야기
역시 알pha메일...
가능하죠
둘 다 성소수자라면..
서로 못 생겨야 가능하다고 봐용
근데 님은 잘생겼으니 해당 안 됨 ㅡㅡ
전 오징어에요
그냥 단순히 여럿이서 친하게 지내고, 같이 놀고 하는 친구 사이의 관계는 있을 수 있는데
단둘이 만나고 연락을 꾸준히 주고받는 순간부터
둘 중 한명은 무조건 마음이 있는 거라고 봐요
아 이건 맞아요 ㅋㅋㅋ

외모는 별로인데 말이 잘 통한다거나 하면 사심 없는 친구관계가 가능하긴 하다고 봐요저같은 경우는 이제 예전부터 알고 지낸 동종업계 사람이라...
적당히 친하면 가능인데 너무친하면 ㅂㄱㄴ
ㄹㅇ
오히려 너무 짱친먹을수도 있지않나
서로가 이상형이 아니면 가능
연애할 경우엔 철저하게 선긋기,
이외에는 free같은 느낌..?!

다행히 저랑 제 여사친들은 다 못생겨서 친구사이가 오래갔어요연애할때 선을 그어야하는군요 몰랐어요 ㅋㅋ
선안그으면엄청나게쪼임미다..
고먐미밈정도면 대학가면 연애 쌉가능일거에여 ㅋㅋㅋㅋ

가능하죠저도 외모는 제 스타일이랑 거리가 많이 먼데 말이 ㅈㄴ 잘 통해서 오래 알고 지내는 여사친 있긴 하거든요
둘이 밤새 술마신 적도 있긴 한데 걍 동성친구텐션임.. ㄹㅇ
못생기면 가능임 레알
근데 아무리 친해도 취급이 남자 절친과 같을 수 있는가는 아닐듯
ㄹㅈㄷㄱㅁ
없을 수 없다고 생각함
그야 폭탄에도 불발탄이 있는법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