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전 사이트 타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5318
친구가 정승제강의를 듣는중인데 그친구 말로는 정승제가 현우진 다음으로 점유율이 높다는데 제가 다니고있는 독재에는 현우진 김범준 또는 시대인제 단과 다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동의를 못하겠는데 전사이트에서 수학 점유율 순위가 어떻게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ㅇ 넘 오래전이라 문제도 지금이랑 많이 다른데
-
국어 연계 2 2
내 친구가 수특 풀지말고 kbs 따라가라는데 그렇게 해도 될라나
-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2 1
사랑해요 행복하세요
-
긴문장 좀 빠릿빠릿하게 해석하고싶은데 결국 양치기로 경험 쌓는게 나으려나 팁좀 공유해주면 고마움
-
언매 1 1
김승리 vs 유대종 보통 어느분 많이듣나
-
이해원n제 어렺네 0 0
5번부터 막힘
-
못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일꾼 0 0
댓츠 미
-
사탐(생윤사문)은 교육청이랑 사설이랑 퀄 비슷한가요? 2 0
6평 대비로 실모 마니 풀고 싶어서여
-
내일은 수행도 있고 오늘은 모고 오답이랑 오르다도 해야 해요 2 1
윤정이는 그냥 자기로 했어요
-
석열이진다. 2 1
진짜 져버렸다..
-
지질학과 지망생인데 0 1
생각보다 지질(지구물리)학과를 진짜 원해서 가는사람이 없으려나요?? 저번에도...
-
에효 1 0
에휴이
-
음료수 GOAT 2 0
ㄹㅇ
-
괜찮습니까?
-
현역 스블 진도 1 0
복습 + 문풀 + 강의 내용 숙지 이거 하면 거의 하루에 수학시간 다 쓰는데 차라리...
-
ㅅㅂㅋㅋ
-
ㅈㄴ 예뻐야한다고생각됨 내용도 ㅈ같은데 표지도 닭꼬치 수능특강? 뭐 그러면 얼마나 공부하기가ㅈ갓겟노
-
이건 본인 시험지 그리고 두번째는 선지의 근거를 찾은 부분 과학지문 단어 어려우니까...
-
이분 존잘이면 자러감 2 0
ㅂㅂ
비학군지에서는 개때잡이 상당히 많이 보이긴 합니다 ㅋㅋㅋ
맞아요 사람들은 백분위 80~100 정도의 표본만 보다보니 모르는것같은데 일반고나 비학군지 가보시면 정승제 듣는 4,5,6등급 개많아요. 생각보다 열심히 하고 4,5,6등급 인원이 많다보니 저절로 표본이 많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