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노베 시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4922
안녕하세오,, 첨 글쓰는 노베 재수생입니다.. 작수 5등급이구요..
김기현쌤 파데 듣고 아이디어 넘어갔다가 진짜 너무 어려워서 방치하고 어삼쉬사 하고 있었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기출을 빨리 하고싶고..기출만 제대로 해도 3등급은 기본이라던데,,
그래서 4등급 이하는 현우진t 시발점,수분감만 다 자기꺼로 만들어버리면 성적 많이 오른다던데 지금부터 시발점 시작해서 수분감까지 하면 괜찮을까요ㅠㅠ??? N제는 당연히 풀 실력도 아니구요..
만약 시발점 하는 게 괜찮다면 교제 사서 듣는게 나을까요??
고능하신 오르비분들… 허수 재수생 한 명만 살려주세요ㅠ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은 수행도 있고 오늘은 모고 오답이랑 오르다도 해야 해요 2 1
윤정이는 그냥 자기로 했어요
-
석열이진다. 2 1
진짜 져버렸다..
-
지질학과 지망생인데 0 1
생각보다 지질(지구물리)학과를 진짜 원해서 가는사람이 없으려나요?? 저번에도...
-
에효 1 0
에휴이
-
음료수 GOAT 2 0
ㄹㅇ
-
괜찮습니까?
-
현역 스블 진도 1 0
복습 + 문풀 + 강의 내용 숙지 이거 하면 거의 하루에 수학시간 다 쓰는데 차라리...
-
ㅅㅂㅋㅋ
-
ㅈㄴ 예뻐야한다고생각됨 내용도 ㅈ같은데 표지도 닭꼬치 수능특강? 뭐 그러면 얼마나 공부하기가ㅈ갓겟노
-
이건 본인 시험지 그리고 두번째는 선지의 근거를 찾은 부분 과학지문 단어 어려우니까...
-
이분 존잘이면 자러감 2 0
ㅂㅂ
-
실검 이건또뭐야 1 3
ㅋㅋㅋㅋㅋㅋ
-
오늘 공부 6시간인가 7시간 딸깍하고 네시간째 오르비중이노
-
서울시장이 어케될지 1 0
경기나 강원 이런곳은 무난히 민주당인데
-
수능만점받고 1 0
윤어게인 외친다
-
Adun Toridas 1 1
For Aiur
-
고3 현역 3모 14 15 21 22 28 29 30틀 72점 5모 13 15 21...
-
실시간 먹고싶은 음식 1 0
우육면
-
김승리 와우 1 0
주변에 와우 유기한 친구들 많은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도 할게 많아...
개노베아니면 시발점 개정버전 (보니까확통이신거같긴함) 대수 / 미적분1 하시면 뉴런이나 아이디어같은거 안하셔도됨 그만큼 분량크긴해요.
확통 맞아영!! 그럼 시발점 수1,수2 언제까지 끝내면 좋을까요,,??
최대한 빨리 하시고 수분감해야죠
아이디어가 머리터질것 같은거면 기출 다 못돌리는거 아님? 꽤 쉬운편이던디. 저도 작수6 수학장애였는데 아이디어 기생집하고 5더프 66 나옴 버티면서 하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