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4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4063
화작인데 200일 커리 짜주실 분.아니면 지금 뭐부터할지 추천해주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능력 1 0
무능력함은 정말 고통스럽구나
-
연고대 낮공 보통 정시 몇등급 떠야 가나요? 평백기준으로 보니까 잘 모르겠어서......
-
삼성전자 노조 요구대로면…3년간 26억 성과급 받는다 0 1
삼성전자 노조가 요구한대로 영업이익의 15%를 성과급으로 지급하면 반도체 사업부의...
-
작수 수능 제외 69다 100 수능만 백분위 85임 강기분부터 들어야한다는 사람이 많아서...
-
초비상 ㅋㅋㅋㅋㅋㅋㅋ 2 1
과제 내일까지임 양 개많음 아
-
5모 오답 하면서 느낀 건데 1 0
14152122 풀줄은 아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손을 못 대는 거였음
-
왜이리 수험생은 안보이고 9 1
대학생이 많이보이지
-
격차n제 이벤트 참여~~ 4 6
격차 n제 후기 이벤트 참여합니다 ~[무료배포] 격차 N제 배포 + 격차 N제...
-
ㅈㄱㄴ
-
스블 뉴런 3 0
공통 스블하고 미적 뉴런해도 상관없나요 스블 좀 안맞는거같은데
-
오랜만이에요. 5 0
모두 함께 아 아름다운 수식을 봅시다. 채소 짜장의 원리에요. 아주 혁신적인
-
지구과학 어려운 유형 공부법? 1 0
현역 물지러 지구과학 공부는 계속 개념 회독정도만 하고 N제나 실모같은거 한번도...
-
도대체 왜 수학문제풀이는 자명해보이는데 생각이 안날까? 5 2
답지만 보면 이렇게 자명할수가 없는데 이렇게 자명한거조차 생각이 안난단 말임
-
보통 영어듣기풀때 다른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하시나요??? 7 1
전 듣기풀땐 듣기만 집중하는데 잘못된건가요???
-
졸려 1 1
-
본인 스스로 자랑할만한 점 5 2
2n(n>=5)년 살면서 마신 술 다 합쳐도(애기때 어른이 마셔보라고 준 거 포함)...
-
아. 5 1
다른 글들은 벌점 안주면서 ㅜ
-
지듣노 맞히기 4 0
뭐게요
-
2등급 목표 사탐과목추천좀 2 1
ㅈㄱㄴ 재수생이라 시간좀 있어요
1. 화작 15-18분 내외로 다 맞는 연습
2. 고전 파트 학습
3. 독서 파트 일관된 독해로 만드는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