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확통런 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4049
5모 미적 84
22,28,29,30 틀입니다
29만 손댔고 계산이슈났습니다
집와서 28 29 30해보니까 바로 풀리긴 했습니다
확통은 대략 개념 내신하는겸 해서
3점은 다 풀고 4점도 어느정도 풀줄 압니다
재수 생각까지 있어서 확통이 맞을까요?
+5모 성적이 51333이긴합니다..
화작미적생윤사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열나면서 밤새 공부하기 3 1
참고로 해열제는 아직 안 먹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서브컬쳐 가수GOAT 로빈 숭배합니다
-
오타쿠들이 1 0
피차일반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듯
-
마법의 소라고동님~ 1 0
제가 오늘 공부를 그마—??? : 응 안돼~
-
벌점이 뭔 얘기임 1 0
뭔일잇음?
-
이상하다 1 0
분명 어제 씻엇는데 왜 벌레가 꼬이지
-
보통 몇시까지 공부하나요? 1 0
-
반수 사탐 생윤사문 윤사사문 2 0
작수는 과탐으로 물지 봐서 완전 노베고요 국어가 3등급이었어서 국어에 투자하고자...
-
역시 기출이 답인가.. 2 1
걍 7모까지 기출만 해야하나 수학
-
펜딸깍 씹련이 1 1
카운터 통해서 3번이나 말해도 계속 지랄이네 하루 종일 메가만 처 보던데 가정교육도 인강으로 배웠나
-
본인 학교 모고 내신 1~10등 서로 얼굴도 이름도 모름 아직까지 전교 1등 한...
-
보인다 보여? 3 0
억까 아니냐
-
다들 궁금해서 눌러보나
-
실검 뭐임 1 1
ㅋㅋ
-
? 그날 서프임
-
상대론적 전자기학 1 0
기준전하에 대해 상대적으로 빨리움직이는 전하는 밀도가 높고 느리게 움직이는 전하는...
-
좋아하는 주식 2 2
딱 2가지 타입임 1.다재다능한 기업 Ex)삼성전자,구글,마벨 2.압도적인...
-
군대 휴가 특 0 0
생각보다 원하는 날짜에 못 나온다..
-
공부효율에 대하여 1 0
잇올다녀서 아침8시 ~ 저녁10시까지 필수 자습시간인데 1시간정도 일찍...
stay
재수까지 생각하면 확통이 맞는 것 같아요.
다른 과목이 낮은데 굳이 확통으로 바꾸는건 전 갠적으로 별로인거같은데 미적보다 두개 더맞을 자신있으면 하는게 맞다고 봐요 어차피 미적보다 확통 하나 더 맞은거랑 둘이 똑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