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5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3513

1. 화작런 할까요? 점수보면 당연히 화작런인데 매체를 더럽게 못해서 화작도 못할것 같아서 고민중
2. 수학 1일 1실모 해도 ㄱㅊ? 저거는 찍맞포함이고 찍맞빼면 1컷정도 (사설 교육청 평균 백분위 93~97 왔다갔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능력 1 0
무능력함은 정말 고통스럽구나
-
연고대 낮공 보통 정시 몇등급 떠야 가나요? 평백기준으로 보니까 잘 모르겠어서......
-
삼성전자 노조 요구대로면…3년간 26억 성과급 받는다 0 1
삼성전자 노조가 요구한대로 영업이익의 15%를 성과급으로 지급하면 반도체 사업부의...
-
작수 수능 제외 69다 100 수능만 백분위 85임 강기분부터 들어야한다는 사람이 많아서...
-
초비상 ㅋㅋㅋㅋㅋㅋㅋ 2 1
과제 내일까지임 양 개많음 아
-
5모 오답 하면서 느낀 건데 1 0
14152122 풀줄은 아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손을 못 대는 거였음
-
왜이리 수험생은 안보이고 9 1
대학생이 많이보이지
-
격차n제 이벤트 참여~~ 4 6
격차 n제 후기 이벤트 참여합니다 ~[무료배포] 격차 N제 배포 + 격차 N제...
-
ㅈㄱㄴ
-
스블 뉴런 3 0
공통 스블하고 미적 뉴런해도 상관없나요 스블 좀 안맞는거같은데
-
오랜만이에요. 5 0
모두 함께 아 아름다운 수식을 봅시다. 채소 짜장의 원리에요. 아주 혁신적인
-
지구과학 어려운 유형 공부법? 1 0
현역 물지러 지구과학 공부는 계속 개념 회독정도만 하고 N제나 실모같은거 한번도...
-
도대체 왜 수학문제풀이는 자명해보이는데 생각이 안날까? 5 2
답지만 보면 이렇게 자명할수가 없는데 이렇게 자명한거조차 생각이 안난단 말임
-
보통 영어듣기풀때 다른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하시나요??? 7 1
전 듣기풀땐 듣기만 집중하는데 잘못된건가요???
-
졸려 1 1
-
본인 스스로 자랑할만한 점 5 2
2n(n>=5)년 살면서 마신 술 다 합쳐도(애기때 어른이 마셔보라고 준 거 포함)...
-
아. 5 1
다른 글들은 벌점 안주면서 ㅜ
-
지듣노 맞히기 4 0
뭐게요
-
2등급 목표 사탐과목추천좀 2 1
ㅈㄱㄴ 재수생이라 시간좀 있어요
화작 한번 풀어보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확통 5모 88로 1일 1실모 하겠다는거는 그냥 수능때 2등급 받겠다는거랑 다를게 없습니다 기본기와 피지컬을 다질 때예요

답변 감사합니다혹시 화작런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저 작년 6모때 언매 4개 틀리고 9모때 5개 틀리고 잘할 수 있다 극복해보자 하고 수능때 언어 4개 매체 3개 총 7개 틀렸습니다..공통 역대급 커리어 하이로 독서 3틀 문학 3틀이었는데 언매 7틀때매 높4뜸
그냥 웬만하면 화작 하시라고..
일단 내일 화작 풀어보고 결정하는게 나을듯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금시기에 수학 1일 1실모는 6모 보기 전부터 진 다빠지고 이후에 수학공부가 느슨해질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