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여야 하오” 0 0
ㅇㅇ
-
진짜 오랜만에 와봤는데 11 2
메인을 보니 다시 나가야겠군
-
배고프다 0 0
ㅇㅇ
-
나도 인서울 할 걸 10 0
서울 라이프가 너무 부러움 저저번주에도 서울 4일 있는동안 한강을 4번 감
-
오늘은 조금 웃어봄 0 0
나를 사랑하자
-
5평 백분위 믿어도 되나요? 0 0
메가스터디에 성적 입력해보니까 누적백이 추정 0.5 나왔는데 n수생 감안하면 여기서...
-
ㅇㅈ 17 4
-
생윤 윤사 고민 0 1
생윤 2단원까지 들었는데 뭔가 나의 것이 아닌듯함 윤사는 내신때 했는데 괜찮았음...
-
그래서 더 하루 왠종일 커뮤만 붙잡고 커뮤를 못보면 불안함 여기말고는 딱히 의지할곳이 없어서
-
ㅇㅈ 16 1
-
지금 내가 먹고싶은 음식 맞추면 천덕 45 3
단일로 먹기엔 엥? 스러운거임
-
[쌍사 칼럼] 수능에서 당신의 역사 점수를 지켜줄 글 입니다. 35 29
안녕하세요. 미쌍사입니다. 오늘은 한가지 칼럼을 써볼건데요. 사실 너무 당연한지라...
-
준킬러, 킬러급 문제 위주로 풀고 있는데, 알고 있는 실전개념을 꺼내 쓰지 못해서...
-
다시안볼듯싸우다가도 17 0
붙어다니니말야
-
이기상 1 2
하
-
개웃기노 10 5
장발이라 여자처런 생긴 거고 그냥 부남일 뿐인데 부남짤 캡쳐를왜하노 ㅋㅋ
-
스물다섯번째밤을아시나요 9 2
전몰라요...
-
강은양 국어듣는 사람?? 5 0
지금 들어가면 자료 뭐받나요?? 연계 과제 있나요??
-
근데 강사 저격하다 산화되는건 너무 많이 봐서.. 9 1
이젠 누가 누군지 기억도 잘 안나네
야메떼~
?
수학여행물
야동 메뉴 추천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