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 수2 자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7267
처음 문제푸시는 분(풀이 포함)께 작지만 2000덕을 보내드립니다
*문제 난이도나 발문에 대해 조언이나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기분 새기분 1강에 올려야한다 ㄹㅇ
-
망갤테스트 5 1
-
고능아 커뮤에 저능아 들어오니깐 물이 흐려지네 ㅋㅋㅋㅋㅋ 2 2
아이 재밌어
-
팔로워를 늘리려면 2 0
똥글을 작작싸야하는데... 흠
-
누구누구쥭음? 1 3
ㅇ
-
사수 고민 4 2
제목부터 폭력적이긴 한데 정말 고민이라 글을 남겨봅니다.. 현재 사울교대 다니고...
-
누구 탈릅했나요? 2 2
팔로워가 왜 더 줄어들어요....
-
지로함 22번 창작문항 4 0
제미니 딸깍 답은 엄청 아름다운 숫자 나옴
-
하닉주주도 포모온다 5 0
빚투할껄
-
수행 날짜 햇갈린 수시충 근황 2 1
-
ㅇ
-
화작 언매 질문좀 2 0
작년 수능 언매로 백분위 94 이었고 언매에서 5점에서 6점 깍였는데 지금부터...
-
하닉 200만 가면 팔아야지 4 2
현재 평단 12만원 대
-
프랑스가 국경을 가장 길게 맞대고 있는 나라는 독일이나 스페인이 아니라, 바로...
-
이번 주 숭실대 대동제 오시는 분들 (스페셜티 드립 부스) 2 2
안녕하세요, 숭실호스피탈리티입니다. 모레인 5월 13일(수)부터 숭실대학교 대동제가...
-
국어 4등급 1 0
화작인데 200일 커리 짜주실 분.아니면 지금 뭐부터할지 추천해주삼
-
뭐하는거냐 ㄹㅇ

난이도는 적당한가요?24학년도 이전의 향수가 느껴지는 문제였습니다.
미분가능성을 '직관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점, 세근합이 직접적으로 풀이과정에 들어간다는 점에서 최근 기조와는 동떨어져 있고 난이도도 꽤 높습니다.
그래서 교육과정적으로 적합한지는 말하기 어려우나 흥미로운 문제였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의견 감사합니다!문제 풀이과정만 보면 최근 기조랑 동떨어져 있긴 한 것 같아요..ㅎㅎ
저 문제도 사실 미적분에서 수열과 함수가 엮였을 때 수열의 개수에 대해서 문제 만들때 같이 만들었던 거라 더욱 그런 것 같네요
덕코인 보내드렸습니다
우변의 극한식에선 x 대신 a같은 다른 미지수를 사용하셔야 될 듯
조언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차례대로 -> 크기순으로, // 나열한 것은 t_1,t_2•••이다.
수정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