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자작(?) 문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9064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통합사회 자작 문제를 올렸는데 상상도 못한 오답률로 덕코를 주지 못해서,
한국사도 귀찮지만 많들어 왔습니다.
난이도는 하입니다.
정답자 선착순 한 명에게 200덕 드립니다. 답안 제출 기회는 한 번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귀여우면 개추 8 6
우히우히우히삼칠은잘검미다
-
긴급! 8 1
프사 추천해주세요...
-
내가할거같은제2외맞혀보셈 5 0
정답인지오답인지는안알랴줌
-
pc배경화면ㅇㅈ 10 0
와구 >_<
-
ㅅㅂ
-
통합사회(?) 자작 문제 20 1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5모가 끝이 나고, 얼마 안 있으면 6모가 다가오겠죠?...
-
자기전에무물 18 1
휴릅이요? 그런건 없어요..삼칠한테한두번속니올뿌이드라.
-
얼굴이 궁금한 사람들이 몇분 계세요 18 1
저도 열심히 인증했으니 다들 얼굴을 보여주시죠!!
-
6모 대회 구걸 5 0
만덕씩 주고가요
-
나좀 놀아주셈 4 0
심심한(닉언아님)
-
피부 탄거 복구 되는거 맞음? 10 2
관리 한다는 가정하에
-
대성더프 외부생신청 0 0
지금 계좌이체 했는데 계좌이체 된거면 신청 잘 된거겠지?
-
09허접원탑 4 0
내신망한수시충
-
[일월 언어연구소 현피 후기] 22 25
는 구라고요예 접니다. 누구냐고요? 허수군수생이요일월님 인트로좀...
-
운지 마렵다 9 0
시발
-
오늘 시험도 망치고 울적했는데 17 1
살다살다 잘생겼단 말도 들어보고 기분이 좀 나아졌어요 고마워요 오르비
-
말을 이렇게 해도 현생에선 0 0
조금 성격이 더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답입니다! 덕코 드렸어요 :D4

속도전 FAIL
1번을 한 의도는 잘 알도록 하겠습니다.찍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