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샤인미 N제 추천대상인 사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6162
3등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해원과이해원은취향차이 2 0
물론난농담곰을
-
전신 투명화 기술로 어흐어흐 2 0
생쥐의 장기 관찰하기
-
[속보] 코스피, 급락에 매도 사이드카 발동
-
사문 생윤 커리 추천 2 0
반수생입니다 곧 시작하려 하는데 노베여서 어느 강사분 강의가 사탐 노베에게 잘...
-
2503이라 생각함 2603은 너무 과하게 어려웠어...
-
[단독] 부산대 여자 화장실에 남성 침입…학생 훔쳐보다 발각 6 7
부산대학교 교내 건물 화장실에 남성이 침입해 이용객들을 훔쳐보다가 발각됐다. 경찰은...
-
오늘은 스승의 날 1 0
모교 방문해서 선생님들 뵙고 후배들 만나기
-
프사 바꾸기 3 1
전생하는 기념으로 프사를 바꿨어요! 전생슬의 울티마! 귀여운 악마 아가씨 캐릭터랍니다!
-
아니 시발 11 1
동생 대학교에 프로미스나인 갔네
-
외행탐문제 1 0
왜이렇게 그냥 삼각함수 추론문제가됐냐 나너무힘들어
-
22틀: 풀다가 타임오버 14번에서 시간 빨아먹히고 29번 그림실력 떨어져서 시간 빨아먹힘
-
걍 몸이 고장난거같음 2 0
12시쯤 일어나서 콘프레이크 하나먹고 저녁 11시쯤되도 딱히 배가 안고픔
-
나는미적2를할생각이없음 0 1
하와와순혈문돌이에요~
걍 기출 끝났으면 봐도 되지
3등급이면 진지하게 1/4도 못 풀 듯
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은 입문 n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공통은 무난해요
저도 기출 교사경 끝내고 처음 푼 n제가 샤인미였는데 미적이 어려워서 그렇지 공통은 적당했음
문항 구성 비율이
초고난도 5
고난도 4
중난도 1
이라는데
그중 '1' 관문이 3등급인가봄?
반대아니에요? 중난도5 고난도 4 초고난도 1인걸로아는디
앜ㅋㅋㅋ실수ㅎㅎ 님이 맞아요
2컷에서 하나 나가는 3등급 초반이면 할만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