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좋드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5943
아침에 나무위키에서 놀다가 어쩌다가 문서 건너건너건너가서 홍콩 문서에까지 우연찮게 도달했는데
거기 드론영상 머시기가 있는거임
궁금해서 재생해서 보는데
wow 빌딩숲 진짜 함 가보고싶어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잘 1 1
-
알바 뭐하지 4 0
피시방 알바, 관리형 독서실 알바 해봤는데 쉬운 알바 뭐 없나
-
.
-
자야겠다 갑자기 기분 좆같노 2 1
내일 분노의 수학숙제 할거임
-
이상형 2 0
유우카처럼 예쁘고 허벅지가 꼴리고 수학을 잘하는 여자
-
존나현타오네 5 1
입시커뮤에 섹스하고싶다<<이런똥글싸지르는거갑자기현타옴ㅋㅋㅋㅋㅋㅋ
-
아!! 옯평 다운 머임 2 0
이정도면 대공황인데
-
2026 서강대 논술 입결 2 1
.
-
2026 서강대 정시 입결 1 1
.
-
짜장면 찍먹vs부먹 5 0
뭐임
-
쨋든 님들도 안들어가지는거?
-
학교에밴드티를입고가기 2 1
교복안에입는티셔츠로밴드티를입을것임 으흐흐
-
노무현 좋아하는 이유 0 0
엥
-
ㄹㅇ ㅈㄴ우울해서 의욕 없이 동태눈인 상탸로 학교에 오고 수업도 대충 듣고 팀활동만...
-
이해원 미적 미친거아니야 2 0
6일차 뭐야 개미친넘이네 나 자존감 떨어져...
-
수형도 <--- 거지같으니깐 "암기"로 딸깍 쳐줘야함 4 1
ㄹㅇㅋㅋㅋㅋ
-
하기 싫어서 미치겠노
-
지금 이감 오프는 받고있는데 느끼기에 부족한거 같아서요.. 상상이라던지 바탕이라던지...
-
한지 VS 세지 3 0
그냥 배경지식으로 5모 한번 봐보게 추천 ㄱㄱ
-
경제 우영호쌤 4 0
좋음?? 너무무섭게야수같?이생기셔서... 들어볼 엄두가 안 남 ㅜㅜㅜ

붉은 눈의 삼칠이 가고 싶어하는 붉은 국기의 나라...
이거 보통일이 아닙니다
我不好共産黨!
아뇨아뇨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홍콩은 아직까지 온전한 중국이 아니기도하고...
홍콩보내줘엇♡
수능끝나고 홍콩가세요
수능직후부터 성수기라 이시점에서
마일리지 좌석은 다 날라갓을테고
국제선은 싸게 끊으려면 지금이라도 끊어야대는데 삼칠부모밈이 아마 극대노 하실 것 같은..
대충 가난해서 슬프다는 이야기임미다..
홍콩가는삼칠
어흐어흐
거기 구룡반도쪽 침사추이랑 홍콩섬쪽 센트럴볼거랑 먹을거 많아용
오호라
진짜 꼭 함 가봐야겟네여 먹는건 진짜 못참음뇨이
딤섬도 맛있고 차찬탱도 맛있고 버블티? 이것도 맛나요 그리고 베이징덕이랑 광동요리랑...어쩌구저쩌구
호오오오오오오항공편당장예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