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아주대 전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5060
내가 옛날에 물어본건데데
성대 전자 (학부)만 졸업 이랑 아주대 전자 + 고려대 전자석사중 당연히 사람들은 성대라고 이야기하던데
정작 성대 (학부)만 다니는 형은 삼전 하닉 떨어지고 후자가 두개 다 붙음
학부보다 학점이랑 활동이 더 중요한거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카페인의 측정표준은 몬스터이다 2 1
ㄹㅇ ㅋㅋㅋㅋㅋ
-
하씨,,, 음료하나 메가에서 사버렸는데,,설마 한번 먹었다고 막 CCTV올리고 그러진않겠지,,,
-
네 알겠습니다. 오르비언 *내신망한수시충*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3 2
저능아 인척 하는 고능아.
-
빅나티 상위호환에 뿔테꼈는데 키도 187돼보이고 팔에 힘줄 개섹시하네
-
1개월 텀 꾸준글입니다 제 모국어 추천받습니다.
-
벌써 5과목 정도는 되는 거 같음 씨발 ㅋㅋ
-
수학 진짜 어케 잘함 1 1
n년째 현상유지중인데 하
-
2-2기말수학 1 0
닮음 잘하는 애들은 경우의수 확률에서 터지고 경우의수 확률에서 잘한 애들은 닮음에서...
-
덕코 복권에 다 꼴아박음 1 1
화가 많이. 남.
-
유빈이 또 뒤졌네? 2 1
이게 최고 어그로라는걸 배워왔어요!! 아 안죽었어요 어그로에요..
-
서프 등급 예상해주세여 1 0
화작 74 미적 89
-
5모 수학 갠적인 총평 5 0
공통: 중(22번의 존재) 미적: 중(30번의 존재) 총평: 잘하는 사람을 기준으로...
-
ㅎ헤헤ㅔㅎ
-
군대는 모집병으로 가는게맞다 2 3
난 0.01% 운에 당첨됐지만 그럴확률는 거의없다보면됨 빨리 가야지싶어도 모집병한번쯤 알아보자
-
작심24시간 1 2
은 아니고 오르다 홍보해야한다는거임 아무튼그래
-
해모 피날레 0회 후기 2 1
96!!인줄 알았으나 23,24,29,20 실수로 틀림 고로 82(...) 29는...
-
안녕하세요. 반복되는 사고 오류를 데이터로 찾아내는 수능국어 행동교정 클리닉...
-
수2 21번 자작문제 4 1
솔직히 학부보다는 스펙이 중요하긴하죠
문과는 학벌 높은게 갑이고 공대는 스펙이 더 중요한듯요
고졸사시합이랑 설법사시떨을 비교해서 고졸이 설법보다 좋은게 아니듯이....
그래도 우선 삼전 하닉붙는데 먼저니까요 돈이 먼저고
성대형 결국 중소기업 가서 경력 쌓고 있어요
당연히 성대지 너같으면 국숭세단 붙고 성대 안갈래?
결과적으로 저랬다고 그니까 스펙이 중요하다는걸 말하고 싶었을 뿐임 성대가서도 스펙 잘쌓으면 그게 더 좋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