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살자제발 [1431717] · MS 2025 · 쪽지

2026-05-09 00:44:04
조회수 816

수학 5등급 수특 먼저 인강 문제집 먼저 어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3095

일단 기본 개념은 김기현쌤 파데로 했고 내신 좀 챙긴다고 수학 2주 공백 생긴 김에 어케 할지 자문 구합니다

3모 5모 둘 다 5등급인 상태에요

이제 킥오프 초반 듣고 있는데 수특을 먼저 풀면서 기초 좀 다지고 인강을 드가는게 나을지 고민 되네요

수특을 언젠간 풀어야되는데 영상 보니까 무조건 6모전까지 풀어라 해서 지금 인강보다 먼저 풀어보는게 나을까요?

풀면 lv1풀고 lv2는 풀기 좀 어려워서 해설 중간중간 들으면서 풀거 같아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