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얘들아 진짜 들어와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1572
이번에 내신기하(상대평가)가 엄청 쉽게 나왔는데
쌤한테 왜케 쉽게 내냐고 따졌는데
아 ~ 너무 어렵게 내면
공부 열심히 한 애들한테 유리해서 그래라는데
ㅅㅂ 당연한거아님?
공부를 많이 한 사람이 점수 많이 가져가고
적게 한 사람이 적게 가져가는게
당연한 이치 아님?
-기하 3떠서 빡친 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똥글 투하중
-
되겠냐라는게 문제
-
나 사실 리플리함 2 1
받은 문자 Reply함
-
사람들이나정신병잇는지모름 3 0
그걸왜말함ㅇㅇ 근데 심증으로 대충 정병잇을거라고 생각하긴할거같음
-
대성패스 이름 0 1
대성ㅅㅅ로 바꾸면 19만원에 살 의향이 있음
-
바자관 성적 좋으면 1년 내내 무료로 이용 가능함? 3 0
내년에 영통러셀 다닐까 하는데 고2 모고 기준 3합3은 단과 안들어도 전액지원 이고...
-
부산 가고 싶다 0 1
부 부산 부산가 부산가고 부산가고싶 부산가고싶다
-
고향에 가고싶다 2 1
차타고 30분 거리임
-
인텔 평단가 20달러 0 1
절대 인텔을 팔지마
-
사실 모의고사 풀다가 춤추면 잘풀림
-
서킷을 석 잇 0 1
쿠헤헤
-
난 오르비 들키면 좆됨 진짜 3 0
-
오노츄 2 1
없음
-
햄 머리자름 2 0
근데 우럭닮아서 ㅇㅈ은 안댐
-
체스하실분 0 1
구함
-
스 1 0
섹
-
망고수박 0 1
아이스티
-
군필여고생말고 3 1
정공이라 4급여고생임 하와와
-
와 인텔팔기 잘했네 2 1
차트보고 샤워하기전에 팔았더니 지금 더 빠져있네
-
쉬했음청년 1 0
ㅇ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