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총평, 결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0528

학원에서 책자 줘서 걍 풀모로 봄(한국사도 봤는데 영어만 안보긴 함..)

국어 36번인가? 현대시 갈래복합에서 맨 마지막 문제 당연히 옳지 않은건줄 알고 손가락걸기로 바로 넘어갔는데 옳은거였네..
근데 이 시험지가 현역 5모 표본으로 언매 1컷 94 잡힐정도는 절대 아님 매체 어려웠고 독서 세지문 다 마냥 쉬운것도 아니었고 갈래복합도 지문 해석하기 까다로운 편인데 이게 왜 1컷 94인진 모르겠음 진짜
현역분들 이번 5모 1등급 받으신 분둘은 진짜 잘한거임

얜 시간 많이 못남긴 이유가 일단 5모 풀기 전에 익텐 풀고 국어 4지문 풀고 국어 5모까지 푼 상태라서 정신이 없었음 22번에서 말리기도 했고

시간 빡빡했고 거의 역학만 나와서 싫었음ㅠ
10번 틀렸는데 이건 걍 체력이슈로 ㅂㅅ짓한거임

써놓은거 그대로임. 체력 아예 없는 상태인데도 16분컷이다? 이건 진짜 한지가 맞을지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형 무시하면 안되는이유 0 0
이거 요즘 29번에 나오면 정답률 역대최저 찍을듯
-
아 오르비에 있었음 하는 기능 0 0
성별별로 나눠서 딥토크 할 수 있는 익명 기능
-
삼각함수 쉬운 4점 자작문제 0 0
이거도 옛날에 만들어 놓은 거긴 한데 어렵진 않은 듯
-
난 딴건 다 꼰대 같은데 0 0
싸가지 없다는 소리는 꼰대짓 아닌거 같음 왜냐? 정상적인 사람이 싸가지 없는 사람을...
-
갈비뼈 ㅇㅈ 2 0
없음
-
어디든 원하는 대학. 과를 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2 1
요새 내가 좋아하는 것 vs 전망이 좋고 돈 잘 버는 과 중 너무 고민이 많이...
-
스포) 새삼 대단하네 2 1
저런 게이치를 섭미션시키고 은퇴한 무패 챔피언 신빕 ㄷㄷ
-
이란전 그럼 누가이긴거임? 2 0
ㄹㅇ
-
ㄹㅇ
-
국어랑 영어는 글 속에서 찾아보면 어딘가엔 답이있는데 생각해보니 탐구도그런듯 근데 수학은 why….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6 1
누군진 평생 안 알려줄 거예요.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계약학과 0 1
계약 분들 보면 취직보장이라는 것에 너무 크게 사로잡혀서 수업 안듣고 흥청망청?하는...
-
ㅅㅂ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2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렇게 된 이상 2 0
플랜B는 없는 거야 학부에서 죽거나 대학원에서 죽거나 대학원 졸업하는 것 뿐이구나
-
계약 사탐런 5 0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
아 인간혐오 0 0
인간혐오....
-
요즘 오지콤이 유행이라던데 2 0
내가 먹히는 시대가 다시 온건가 ㅎㅎ
-
이과 사탐런 0 0
물1 하다가 이건 내 머리론 3등급도 못받겠다해서 늦었지만 탐구 하나만 려고...
-
한국사 개 많이 올렷다 0 0
6평 8 9평 5 수능 4
-
ㅋㅋ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구름 개 말도 안 되게 이쁘네 0 0
흐으
-
이란戰 106일만에 사실상 종료…美·이란 "협상타결, 19일 서명"(종합) 3 1
트럼프 "서명직후 호르무즈 통행료없이 개방…對이란 해상봉쇄 즉시 해제" 중재국...
-
잇잔아 3 0
나는 개 멍청이야 낮에 갓던 길은 밤에 못 가 개 멍청이야
-
나는 잇잔아요 1 0
수학과에 가고 싶엇어요
-
만약에 만약에~ 8 3
물리학과가 안 맞으면 고반이나 연시반공으로 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플랜 B느낌인 거죠
-
난 너를 만나러 가아 2 0
너가 싫어하지마안 연락도 안하고 가
-
국어 강은양 0 0
강은양e시즌 1주2주 문학개념어 교재 뭐뭐옴?
-
너 이렇게 입고 가면 0 0
거제 시민분들께 혼나
-
칸타타 마셔야지 0 0
이거 마시면 식곤증이 사라짐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이게 근육통은 맞나? 손가락 접을때도 뻐근하고 손끝 찌릿찌릿함 ㄷㄷ아무것도안했는데
-
우리엄만매일내게말햇어 1 0
언제나남자조심하라고
-
현우진 왈: 이때 30번 문제는 약간 좀 결이 다르거든요. 이거는 다른 문제를 다...
-
대깨설한테 조언좀 해주세요 12 0
언매 물1 지1 노베 설공 목표 옛날 화1 생2였는데 이제 과목 바꾸는 상황 6모...
-
니가 날 오해하게 하잖아 6 1
확실하게 말을 해
-
9모 대비 수학 모의고사 Preview - 무료배포 예정 2 1
15번 preview 21번 preview 깔끔한 문제, 깔끔한 풀이, 깔끔한...
-
올려드립니다. 출처만 바꾸지 않으면 무단배포 환영합니다. 이번 시험은 쉬웠지만,...
-
ㄴㅓ무예브다 14 2
-
인생ㅈ된듯 6 2
어떻게 사람이 취업 ㅈ된 저학력 문대가리 틀딱
-
올해 반수는 꼭 성공하고 싶어 1 1
쇼 앤 프루브를 위해 샤인미 n제를 폈습니다
-
존나신기하네 내친구중에서자퇴한놈있는데 걔 존나 재미없게살던데 인생을 고등학교를다녀야...
-
조현병도 좋아해주세요 8 1
조현스럽디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7 1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
6모 성적이긴 하지만 농어촌정시라인 한 번만 봐주십쇼 1 0
백분위 기준 언매 96 기하 98 영어 3 세지 96 사문 76 +) 여기서...
ㄹㅈㄷㄱㅁㅊㄷ
잘하는방법 알려져 새요
ㅗ
ㅈㄴ잘하네
폼이 좀 좋긴 한듯 요즘
근데 독서 은근 막 쉽진 않던데
지문은 괜찮은데 문제가 너무 쉽긴 한듯 그거에 비해
아니 진짜 2509같은 좆밥 느낌이 아님
11번때매그런듯? 그림무섭게생겨서
근데풀면개허접이라아쉽
그건 물2 하는 입장에서 많이 쉽긴 했음
내말은 지문 자체가 난이도가 있었다는거임 문제가 아니라
교육청 특이네
우와 미적 100..
물2 10번이면 합성저항 뇌빼고 구해서 2번틀일거고
지2는 7분컷도 나옴 ㅋㅋ
아 물2 저거 a에 걸리는거로 제대로 봤는데 그 I^2 해야하는데 걍 I비로 보고 3번 고름
지2는 브릿지도 시간 항상 못남기는데 이거 보면 교육청이 진짜 물이긴 함요
오ㅏ 이거 저도
만표148이라니
3모는 150임!
캬

수학 잘하는 비결 알려주새요..님 잘하시자나요..ㅠ
수학 이지이지 ㅋ
ㄷㄷ
손 날렵하당
헛
수학 100 ㄹㅇ 고트인가!
국어 졌다ㅏ..ㅜㅠㅠ

왜 이렇게 잘해너무 고능해요!!

오 국어 잘하시네요수학만 더 올려봅시다!
ㄹㅈㄷㄱㅁ
님 재수였음??

작년에 설수리 못감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