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9183
사문은 많은 학생이 시험보니까 사문 할까 고민이고
세지는 기억하는게 좀 많이 남아 있어서 할까 고민입니다
뭘 해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만덕만 모으면 제일 바싼 레어를 살 수 있네요 5 1
1년 반 걸렸다 ㅋㅋ
-
21년 고2 6모 2 0
19 29는 거의 다 풀었는데 ㅠ 20번 합답형은 ㄷ이 뭔가 아닌거 같아서 3번 함 ㅎㅎ
-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
ㅇㅈ 4 0
손 정도는... 손톱 얘기 금지 : 저건 몇 달 전 사진이고 이미 깎았습니다~
-
오르비 굿나잇 3 0
잘자요
-
오랜만에 ㅇㅈ 5 0
나도 앞머리가 있던 시절이 그립다
-
근데 만약 인증 올리고 6 2
삭제하려고 했는데 서버 터지면 어캄
-
님들 언매에 발어사 나옴? 0 0
한국어는 감탄사랑 동일범주인가
-
내친구 디카프 들어갔네 0 0
트레일러 모의고사에 이름 적혀 있는거 부럽다. 난 재수하는데
-
기하 통계=> 어느정도 맞는말임 근데 본수능가면 미적에 가깝죠 ㅇㅇ
-
아 그냥 인생 6 1
부자에 존잘로 태어나서 개꿀빨고싶다 이런 입시를 할 필요도 없이
-
어버이날 기념 6 2
부모님의 자부심이고 싶다 정말로
-
자러 갑니다 2 2
DeCode 100% 간신히 깼네
-
본인이 서울대 외모역량평가에서 6 0
CC받았으면 개추
-
자정까지 동시통역스터디 ㅇㅈ 4 2
23시부터 24시까지 동시통역[레알 들리는대로 빠르게 동시통역하는 그 동시통역;]...
-
님들 안녕 5 0
5모보고 이제야 돌아옴
-
We are Unchild 0 0
어린이날 선물 받았으니 이제 당분간은 어린이 탈출.
-
5모 자가 피드백 0 0
국어자가 피드백 할만한 퀄이 아니긴 하다만, 3모 생각하면 독서•문학 은 걍...
-
ㅜ머야 1등급 아님 0 1
내 1등급 돌려줘요
-
이상하다 왜이러지 0 0
집중력이 떨어졌나 5평 국어 풀어봤는데 내용확인 문제도 ㅈㄴ 틀려서 학평 역사상...
이미 픽스박은건 뭐에요?
전 생윤 사문 하는데 거의 안했어요
둘다 하는 입장에서 걍 둘 다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둘다 양이 별로 많지 않다는 뜻일까요
세지는 개념양이 많은편 이긴 합니다. 근데 사문 개념량이 압도적으로 적어서 2개 조합 괜찮은거 같습니다. 생윤 사문 하고 계시면 그냥 생윤 사문 계속하는거도 좋을거 같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