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담배 어케 생각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8368
고3부터 담배 허용해야된다 이런 농담도 있잖음
어떻게 생각하나요 다들
난 비염이라 냄새를 잘 못 맡는데
주변에 은근 피는 애들 많아서 놀랬음(연초는 아니고 전자담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끝나고 과외쌤이랑 1 0
수능 끝나면 지금 과외쌤이랑 2년정도 과외를 하는건데수능 끝나고 밥먹자하면 부담스려울려나
-
[단독]지귀연 판사 ‘소환’… 박상용 검사 ‘감찰’ 1 0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뉴시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룸살롱 접대...
-
물소ㄷㄷ 2 1
-
열나면서 밤새 공부하기 3 1
참고로 해열제는 아직 안 먹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서브컬쳐 가수GOAT 로빈 숭배합니다
-
오타쿠들이 1 0
피차일반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듯
-
마법의 소라고동님~ 1 0
제가 오늘 공부를 그마—??? : 응 안돼~
-
벌점이 뭔 얘기임 1 0
뭔일잇음?
-
이상하다 1 0
분명 어제 씻엇는데 왜 벌레가 꼬이지
-
보통 몇시까지 공부하나요? 1 0
-
반수 사탐 생윤사문 윤사사문 2 0
작수는 과탐으로 물지 봐서 완전 노베고요 국어가 3등급이었어서 국어에 투자하고자...
-
역시 기출이 답인가.. 2 1
걍 7모까지 기출만 해야하나 수학
-
펜딸깍 씹련이 1 1
카운터 통해서 3번이나 말해도 계속 지랄이네 하루 종일 메가만 처 보던데 가정교육도 인강으로 배웠나
-
본인 학교 모고 내신 1~10등 서로 얼굴도 이름도 모름 아직까지 전교 1등 한...
-
보인다 보여? 3 0
억까 아니냐
-
다들 궁금해서 눌러보나
-
실검 뭐임 1 1
ㅋㅋ
-
? 그날 서프임
-
상대론적 전자기학 1 0
기준전하에 대해 상대적으로 빨리움직이는 전하는 밀도가 높고 느리게 움직이는 전하는...
가오
담배가 평균 4500쯤인데 너무 비싼듯싶음 미성년자에게는
하지말라고 국가에서 정해둔건데 굳이굳이 어떻게든 사서 하는거니 안 좋게 생각이 되져 아무래도
좆주접이라 생각합니다
성인 돼서도 안피우는게 나아요
흡연자인데 이건 시작 안하는게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