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실수 줄이는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7629
5모를 독재에서 봤는데 90점이 나왔습니다. 렌즈지문 보기문제는 진짜 지문을 이해하는게 부족해서 틀렸고 나머지는 다시 보면 진짜 한 10초만에 아 씹 나 눈이 멀었나? 하면서 고쳤는데요. 당연히 그 오답도 실력이지만 후자같은 결의 실수 줄이는 법이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허허 잘 푼거맞져? 이거 발상으로 계산 줄이는걸 어케하지 현장에서15분은...
-
같은데서찍엇는대피부색이다름 2 0
이거왜그런지아시는분
-
근데 수학 다들 뭘 틀린거임 4 1
22랑 미적 왕창 틀린건가
-
이거 효자 ㅁㅌㅊ? 3 3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내가 너를 잘못 키웠구나... 미안하다. "라는 말 들음....
-
11월 13일로 돌아간다면 1 0
걍 수시로 전문대라도 넣고 다녔을듯 진짜 재수는 아무생각없이 결심하게되고...
-
저딴 병신같은 악마도 있네 3 2
살인해놓고서 신상공개거부 ㄷㄷ
-
휴르릅 센겐 1 1
ㅇㄸㅂㅈ
-
인증좀햐보샘 2 1
아무나 ㄱ
-
결국에는 공통선택제도의 꽃인 1 0
화작 확통 100점 2등급은 없는건가...
-
와 나 팔도 못생김 1 0
무슨스켈레톤같네
-
야구중독 2 0
야구땜에 공부를 못하겠음(특히국어) 안보면서 공부하면 궁금해서 집중못하고 보면서...
-
알려주세요 ㅜㅜ 우당탕탕 푼 느낌이에요
-
현역이 저녁~ 4 1
불고기버거
-
나는 정법러들이 두렵다 2 1
그때 그 인원 그대로 리트 시험장에서 만날 거 같아
-
정법 가성비 개 처박았네 ㅋㅋ 2 3
양은 뒤지게 많은데 고여서 1컷은 최소 47 48인데다가 잘하는애들도 많어서...
-
사라져 아니 사라지지마 5 1
니맘 보여줘 아니 보여주지마
-
수학 문제 하나만.. 4 0
이렇게 풀었는데 왜 틀렸는지를 모르겠어요..
-
이런 문제에서 주체 이름을 다르게 써서 적절하지 않은 선지로 만든 적이 있나요?...
-
본잉에게 5 2
덧코를전송햘서이십시낟.느갈게ㅠㅠㅠㅠㅠㅠㅠ 나갈게ㅠㅠㅠㅠ추할것가아ㅠㅠㅠㅠㅠㅠ
-
5모수학 킬러 왜캐어려움?? 3 0
22번 30번 엄청어렵네.. 심지어 29번도 정삼각형 못보면 털리겠네..
한국은 국어시험을 치는게 아니라 국어시험이라는 탈을 쓴 말장난 논리글을 읽게 시키는거임. 그냥 그냥 컨디션 좋아서 예민하면 잘 긁히는거고 그게 아니면 그대로 평소보다 4문제 이상 틀라고 등급 떨구는거임ㅇㅇ 그냥 국어는 운에 맡기셈. ㅂ1신같은 대한민국 국어. 노력으로는 멍청한 두뇌가 1등급을 받을수 없다. 독해가 아무리 좋아져도 문제에서 조사 하나 놓치면 실수가 아니라 실력이 되는 시험. ㅈ까라 나는 국어 2등급으로 만족하련다. 1등급은 되지도 않는데 돈 시간 아깝다. 빨리 떠야지 입시판
문제 자체에 대한 정독 + 선지 5개 다 읽어보기 전까지 답 확정하지 않기(이건 시간 확보가 되어야 하긴 해요) 정도의 방법이 있을 듯 하네요
밑줄 치면서 읽는 것도 도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