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수학 96점(22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6831
(난이도 평)
1~12: 걍 무난 (쉬움)
13:뭔가 어서 많이 본 애임 (쉬움)
14:뭐죠 ㅅㅂ?? 걍 어찌저찌 s2+c2=1 생각해서 품 (ㅈ같음)
15:파본검사할땐 쫄았는데 케이스 쉬워서 바로품(쉬움)
16~19:잔계산(쉬움)
20: 그냥 bn이 나중에 등차수열이 된다는거 파악하고 an경계나놔서 품(쉬움)
21: 쉬웠는데 마지막 잔계산 처리가 ㅗ(중간)
22: 못 품 (어려움)
선택 걍 다 무난 다맞 (그냥 딱 평타)
총평: 걍 종나 기괴함 5월 수학전통인 듯 걍 풀면서 은근 스트레스 받았음 다시 풀고싶진 않음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형 8 1
하고싶네
-
여러분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당 5 4
안녕하세요 3수끝에 24학번으로 입학한(!!) 화석입니다 수험생활을 되돌아보면 정말...
-
영어 공부 법 1 0
영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5모 딱 70점이고 평소에 영어...
-
문제와 해설 모두 있습니다.
-
뭔가 5 0
의사나 검사같이 사회에 공헌할수있는 직업은 다 공부를 너무 잘해야함 내가 할수없음
-
어떤일을해야 5 1
죽을때 미련이 없을까
-
엔제대신 실모만 ㅈㄴ 벅벅하는건 12 1
도움이 안되려나
-
슬픈노래가 끝나도 4 0
바람소리마저 날떠나는구나 흔적없이사라져
-
자취방에 혼자 있으니 쓸쓸해 10 1
-
첫글 9 2
안녕하세요 오르비는 처음이네요...
-
곡예사 부르기 성공 0 0
원래 안됐었는데 이게되네 나중에 부계로 영상이나 올려볼ㄲ
-
진짜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셈 8 0
디지스트 기초학부, 디지스트 반도체공학과 각각 어느정도 급임?
-
5모 수학 22번 7 0
약팔이가 아니라 요즘에 강영찬선생님 파인튜닝 + 비전 으로만 지로함만 존ㄴㄴㄴ나게...
-
갑자기 점C-점B=파이/2 해서 답 구해버렸는데 왜 그럴까요
-
군대와서 느낀 점 0 0
PPT 디자인이 항상 상당히 킹받는다 진짜 차라리 나한테 시켜주면 좋겠다.. 근데...
-
50분만 제발 빡공하자 0 0
이 집중력 ㅂㅅ.......
-
3수생4덮5모 0 1
4덮 언미영생1지1 원점수 89/96/84/44/50 5모 언미영생1지1 원점수...
-
[칼럼] 고3 2603 인정 투쟁, 악셀 호네트를 중심으로 0 5
안녕하십니까. 다들 고3 2603의 인정 투쟁 지문은 풀어보셨는지요. 네, 저는 안...
-
쿼티이 수능 성적표를 봤던것같아 아닐수도잇는데 성약6칸떴던.... 아닌가?
적백인데 22번 초월방정식 대입으로 풂
이거 정석풀이 뭐임..?
나도 모름 걍 풀다가 모르겠어서 던짐 시간 늦어서 나중에 풀어봐야지
정석은 A,B중점을 자취로 해석하는거더라고요
어! 뭐야 감사합니다 낼 풀어보겠습니다
ㄷㄷㄷ 잘하시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