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수학 ㅇㅈ및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6755
고2라 현장에서 본건아니고 집모로 봤고 28수능에 미적이 사라져서 확통으로 봤습니다
1-13,16-20,23-27,29: 딱히 걸리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근데 사실 1번 뇌 빼고 풀다가 2^2=2로 할 뻔 했습니다
14번: 단위원으로 풀었는데 다른 풀이도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k^2를 보자마자 단위원을 의심했습니다.
15번: t=0이 제일 계산이 편할거같기도 하고 가장 답이 되는 상황일 확률이 높을거 같아서 t=0으로 두고 답만 내고 넘어갔는데 맞췄습니다
21번: 문제에서 시키는거부터 하고 고민하다가 -p,0,p일때가 답일것 같았고 조건에 맞아서 빨리 풀었습니다
28번: 역함수, 일대일대응 조건을 신경쓰면서 풀기 힘들었습니다 하나하나 해보면서 풀었는데 모 고닉분 풀이 보니까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
22번,30번: 마지막에 풀기로 계획하고 넘어갔는데 2분남아서 그냥 마킹 시간이라 생각하고 25,90으로 찍고 틀렸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차 관련 넓이는 공식으로 처리!
-
실모추천바람 0 0
ㅈㅂ
-
운동할 맛 나는구만요
-
실모싸게싸게 사는법 없음? 7 1
시험지로 푸는게 좋은데
-
생윤 어떤식으로 공부하나요? 3 0
지금 잘생긴 개념들으면서 검더텅 병행하고 있고, 개념 끝나고 잘놀기도 들을...
-
으악 2 1
내가 이십대를 낭비하고 있다니 그것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
넌작년에약대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
웅.. 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거웟어..... 이젠쓸모없아진..객기
-
소신발언하자면 5모 22는 초월방정식푼게 더 당위성이 있다 7 3
교육청 해설지식 자취는 말이 안되는거 같음
-
문학이 피지컬 덜 타는편임? 2 2
황은 아닌데 한계효용체감이 다른과목보다 좀 더 금방 오는 느낌 드는듯. 뭔가 더 잘...
-
군대가기싫다 2 1
언젠간가야하겠지
-
“삼성전자, 노조 요구 수용시 추가 인건비 최대 39조”…JP모건의 경고 1 1
보고서 “영업익 7~12% 하락” 전망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은 창사 이래 최대...
-
아이덴티티가 읎자나. 4 0
뻘글러는 아이덴티티가 생명인 것을..
-
수학 씨발운영문젠가 8 1
1~13푸는데 25분정도 걸렸고 14에 15분박았고 20,21푸는데 합쳐서 20분...
-
시대 라이브 추천 0 0
1등급 컷 정도의 성적인데, 서바 시즌부터 들으려고 하는데요. 추천해주실 분...
-
6평때 최소 80을 만들고 6평보고 엔제박치기 해서 상방 다시 잡고 9평이후부턴...
-
짱음 추천좀 0 0
요즘 이거 들음
-
요즘 오르비 존나 재미없음 4 2
재미없는 애들밖에 없잖아.
-
삼성전자 성과급 문제로 직원들끼리 싸움나기 좋을듯 0 1
같은회사여도 사업부서따라 한쪽은 성과급 몇 억 한쪽은 아예 못받거나 몇천만원...
-
현역 표본 어때보임? 6 0
일단 06현역때보단 높아보임
ㄱㅁ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