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로 바뀐지가 3년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4854
아재요....
몇년후 스포)
???:나 08년생인데 언제부터 9모가 8모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평짤 왜 0 1
블라인드임 근데?
-
1초라도 안 보이면 1 1
2렇게 초조한데 3초는 어떻게 기다려 ㅣㅑㅣㅑㅣㅑㅣㅑ
-
초침이 안움직엿음
-
홍콩좋드라 14 0
아침에 나무위키에서 놀다가 어쩌다가 문서 건너건너건너가서 홍콩 문서에까지 우연찮게...
-
Dell 2 1
트럼프 리딩방 추천종목 그냥 진짜로 트럼프가 dell구매하라함 원래는 별로 관심도...
-
수시충 5모 인증 1 0
사문 2번은…ㅠㅠ
-
라면을먹자 1 1
-
5모 15번 넓이공식 딸깍 풀이 12 0
잘쪼개면 삼각형 넓이 안구해도 됨 현장풀이임
-
지구 사설 실모 40점대면 2 1
그냥 계속 실모 위주로만 해도 되나
-
확통 학원 or 문풀 양치기 1 0
확통을 너무 못해서 현강 다닐지 아니면 지금보아 확통에시간을 더쓸지 고민인데...
-
유독 확통이 어렵다고 느끼는거
-
아니 개 좆같아죽겠네 0 2
친구들사이에서 별명 수스퍼거일정도로 수학말고 다른과목을 못하는데 그나마 고1 고2...
-
에휴 진짜 정시해야겠노 1 0
ㅅㅂ 나도 내신 잘 챙기고싶었다고
-
2209 국어 1 0
이거 언매 1컷 96점 맞나
-
저 ㅇㅈ올릴건데 1 1
부끄럽지 않게 같이 인증해주세요
-
담요단재수생5모 8 0
담요단 ㅇㅈ?
-
현역08 경제vs사문 2 0
작년부터 쭉 경제해서 계속 2등급이상 나왔던 현역 08입니다. 이번 5모에서 36점...
-
서프 점수 백분위 예측 7 0
언매83 화작88 정법50 사문50 입니당!
-
리트 왤케 어렵냐 5 1
대가리 깨지는 줄

솔직히 몇모인지 기억도 안나면 개추ㅋㅋ8모는 진짜 적응 안되네 ㅋㅋㅋㅋㅋㅋ
팔모는ㅋㅋㅋㅋ개어색하네여
9평 치는 늙은이(08포함)들은 여기다 개추 누르고 가라
개추 눌렀다 ㅗ
평가원 모의고사가요? 아니면 4월학평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