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존ㅗㅗ나못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3674
ㄹㅇ 공부히다 병신인가 생각들 정도로 못함 계솓 5뜸 매체에서 2,3개 틀리는건 기본이고 ㅆㅂ 걍 존나 심각함 뇌가 있나 의문이 들정도임 화작런할껀디 화작도 못할듯 기출 분석하고나서 새지문 보면 ㄹㅇ 처음보는것같음 아에 뭐랄까 붕뜨고 정보 암기하다가 끝나버리는느낌 무슨 생각많이 하라는데 뭔생각을 하라는거임 트리구조 이런거 그리다가 나중에 보면 ㅆㅂ 뭔 문장 받아적고있늠 ㅅㅂ하 이거 어카냐 답없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잠 1 0
요즘 갑자기 잠이 많아졌습니다..원래 530분쯤에 늘 일어났는데….운동을 해야할까요??
-
생명 과외생 아기 0 0
3모 20점 초반에서 5모 42점 만들었다 ㅁㅌㅊ ㅎㅎ
-
고2 정시파이터 여론 어캐됨 1 1
내 과외생이 의대 지망하는데 내신이 좀 안좋음. 자사고라 생기부는 좀 좋게 적힐 것...
-
관악이란 꿈을 꾸겠다 0 0
꿈꾸는건 돈 안들잖아 (사실 부모님돈이 들어감)
-
잠을안자니까인생이힘들다 10 1
근데잠을자긴싫음 폰을내려놓는무의상태가싫어용
-
기하는 왜 실모가 없나요 0 2
ㅎ
-
얼버기 2 2
오늘도 가보자
-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0 0
재밌네
-
애써 괜찮은 척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진짜 뭘까? 0 0
1.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은 심리 힘들다고 말하면 무너져 보일까 봐 숨기는...
-
5모 수학 찍먹 후기 0 0
학교 도서관에서 풀어봄 12번까지 기출풀면 맞춤 13번 간격 12인거보고 k에 0...
-
토스 어린이날 이벤트 국회의원 전번에 싹 보내기 0 1
개웃길듯 ㅋㅋㅋㅋㅋ
-
5모 0 0
미적 84 #21,22,28,30 생1 37 지1 44 정진하겠습니다
-
미친개념 이제 1회독 끝났는데 0 0
연습문제도 어렵고 워크북도 어렵고 어거지로 다 풀어냈긴한데 머리에 들어온것도...
-
이륙시켜주세욧 1 3
https://orbi.kr/00078357065 학습자료들 모의고사들 이륙시켜달라구
-
얼버기 3 1
는 아니고 집에서 쫓겨나서 밤을 샘;;
-
이란 국영매체 “한국선박 겨냥 ‘물리적 행동’”…靑 “말씀드릴 수 있는 것 없어” 3 0
“HMM 나무호 피해에 이란군 무관” 이란대사관 주장과 엇갈려이란 국영 매체는...
-
시대 대치 궁금한점. 8 0
현재 대치동에서 다른 재종을 다니고있습니다. 시설이나 컨텐츠, 관리가 너무 별로여서...
-
5모 자가피드백 3 0
14331 95점 국어는 하던대로 하자 대신에 화작 시간좀 줄이자 화작에서 18분은...
-
아니 문법 이거 어케 극복함 0 2
1907 국어 풀었는데 문법 때문에 시간 10분 초과됨ㅋㅋㅋ 심지어 문법 3틀ㅋㅋㅋ
-
수1 수2 미적 각각 추천해주십시오… 쫌 찐하게 풀고싶은데
국어는 분석하는게 아니라 feel과 soul로 느끼셔야 합니다. 거의 20년을 쓴 언어를 못한다는건 말이 안돼요. 당신의 한국인 유전자를 믿고 feel과 soul을 쓰셔야 합니다. 화이팅!
포기하면 편해
구조 그리고 이런 것보다 먼저 독해력을 올리셔야 할 거 같은뎅…
여기서 좀 까이긴 하지만 저는 심찬우T 강의 듣고 확실히 도움 되었어요 5->1 만들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