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6390
쌩 노베로 재수 시작하고
3월부터 매일 전과목에 똑같은 시간을 썼는데, 국어만 아직도 5등급이면 공부법 문젠가요? 6모 얼마 안남아서 슬슬 실모 들어가는 중인데, 국어는 끝까지 푸는 체력도 안되네요...
독학 고수님들 경험담이나 조언좀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점문제 풀다보니까 0 2
시간 개빨리가서 너무당황스럽네 그ㅡㄴ데그렇다고 4점유기할순없잖ㅇ
-
딸감추천받움 13 1
-
5덮 겨우 신청했네요 0 1
4덮보고 까먹고 바로 신청 안해서 마감이었는데 결국 환불 나왔나봄 바로 칼결제
-
가본나라 13 2
대한민국
-
1. ㅇㅋㄷㅁㅇㅅㅅㅇㄴㄱ 2. ㄹㅇㅇㅇㄷ 3. ㅁㅎㅇㅁㅂㅅ 4....
-
5모에게 0 1
홧팅~! 5모야 고3수험생정돈 이길수있지? (에이 n수생도없는데)
-
1인당 gdp가 100000달러가 넘는 소도시라.. 흠
-
노트북 왜 샀지 0 0
200짜리 샀는데 죄책감 드네
-
바로 구매
-
5모를긴빠이쳐서당일에풀어버리기 0 0
내일저녁먹고 언매기하를츄라이해봐야지
-
선착10명 천덕씩 21 1
ㅇ
-
오늘 무슨 날인지 맞추면 1만덕 46 2
이상한거 아니고 딱 맞아 떨어짐 최초 정답자만
-
학교 단톡에서 젤 많이 쓰는 말 47 5
넵<< '네'라고 하긴 정없고 '네!'라고 하기엔 좀 나대보여서 '넵'으로 타협해서...
-
경시대회 치고 이름이 특이한
-
밸류체인etf << 병신임? 0 0
좆소끼워팔기에반데왜삼
-
ㅠㅠ
-
오르비언들진짜 너무 사귀고싶다 12 1
내심 사모하는 오르비언 7명 보유중
-
쓸대없는 코팅을 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