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와의재회는최악이억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39952
문과학교통과황인내가1년만에통과를다시봤더니노베이스가될수도잇다뿌슝빠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품 가품 모두 사라짐... 0 0
ㅋㅋㅋㅋ
-
금연선언문 6 0
-
윤사 이건 대체 뭔 문제임 14 0
정답률 21% 실화냐.. 현장에서 봤으면 걍 멘탈 털렸을듯
-
현여기 일상 평가좀 6 1
새르비인스타하다가2시반취침 7시반기상 8시등교 수학실모하나+오답 릴스 시청 급식...
-
큰일났다 0 0
공부를 해야만 하오
-
아니 걍 교과서가 병신임 sin(x+y)=sinxcosy+cosxsiny는...
-
정병on 3 1
내가 했던 모든 선택을 후회중
-
이해원 시즌1 할까여?? 0 0
수학 1~2 진동인데 이해원 즌2부터 풀까요?? 즌1 난이도가 어떤가요??
-
이야아쯔요오 야이야쯔요하아~ 0 0
-
인생최악의판단 6 1
"수능 200일이면 충분하다"
-
글 수정 어케 해요 ㅃㄹ 5 0
어케함..
-
6평 스피드러너 2회 풀어왔음 1 0
22,29,30틀 88점 시간이 겁나 모자랐음 22 째끼고 28번 다푸니까 시간이...
-
내적친밀감 들어서 친해지고싶은데.. 인스타 물어보면 실례임?? 난 남자고 상대는 여자임
-
시끄러운락을들으며새벽차가운공기속에서말레를태우며사색에잠기는기분 3 1
은언제나재밌어

무리무리ㅣ물2가아니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