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시발 15번 2 2
첨에 계산이 뭔가 어려워보이면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만들고...
-
5모 현역 성적 2 1
국어(화작) 72수학(확통) 44영어 82생윤 22사문 35개좆됐다리~인생 망했다리~슈발!!!
-
경제가 어려웠음? 2 0
함 집에 가서 풀어볼까요!
-
무슨 내신도 아니고 ㅋㅋㅋ
-
5모 현역 2 0
언 98 (6번 이, 의 조사이슈..) 미 92 (29, 30) 영어 98...
-
한국사 50뜨긴했다 2 1
솔직히 16번이랑 12번...아 저건 기출에 있었음
-
5모 국어 풀만한가요?? 2 0
재수생인데
-
1만코 감사합니다~ 1 2
-
아무렴 난 평가원만 신용함
-
국어 화작 97 2 0
1등급 ㄱㄴ?
-
고2 국어 강민철,피램 1 1
고1부터 쭉 3만 떴는데 지금 강기본 거의 다 끝냈는데 문학은 강기분 으로 넘어가고...
-
매체 2틀 2 1
그렇습니다. (끄덕) + 이미 해탈했으니 놀려도 상관이 없.. 흐흐흐ㅡ흑 ㅠㅠㅠ
-
오 5모국어 0 0
일단 지금까지 독서지문 고정 2개버렸는데처음으로 하나버렸다
-
이투스 등급컷 1 0
생각보단 낮네
-
영어 듣기때 재체기 한 새끼 1 1
하 스발 진짜
-
5모 수학 22번 2 1
나 혼자 9 찍어서 2제곱수 적은 애들한테 욕 얻어터졌는데 이제 누가 승리자지? ㅋㅋㅋ
-
미적런할까 2 0
진지함
-
수학1컷80이라고?? 1 1
Omr마킹만제대로했어도 씨발..
-
5모 전과목 중 오답률 1위가 1 2
한국사라니 ㅎㄷㄷ
-
과외하다 우울증 오겠네 1 0
주말도 다 뺏긴지 1년 넘었고 씨발



아직도 1쇄라는 소문이…
상쇄요?

읍읍
개웃기네 저건 처음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