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ma07 9 2
나를 team07이 아닌 tema07이라 불러주겟니? 테.무산 느낌도 나고 허수같아서 좋음
-
힘들어.. 0 1
하…..ㅠ 마음아파
-
ㅇㄴㅊ 0 0
-
고수님을 제가 지로함 문제를 만드는데 자꾸 초월함수를 풀게 되요, 그래서 조건하나를...
-
ㅈㄱㄴ
-
ㅇㅇ 0 0
ㅇㅇㅇ
-
확통런할건데 0 0
뉴런 스블 머가 더 친화적인가요 난이도나 개념설명 면에서
-
정말하루듀빠짐웂이 0 1
ㄴ사랑한다말해줫엇지
-
헤헫 집가는듕 0 1
ㅎ
-
오르비가 높긴높다.. 1 0
쌩문디컬 하신 분 ㄹㅇ 처음 봄
-
올해뭘되게많이삼 0 0
옷한보따리가방한보따리아이패드와당탕
-
잘자해주실분 16 2
쓰담쓰담해주세요
-
5모 등급컷 예측 0 1
국어 만표 137 화작 언매 1 96 92 2 88 85 3 80 77 수학 만표...
-
바쁘다 바빠 0 0
하지만 너무 재밋엉 기모띠
-
총 11문항 가벼운 한 세트 제가 열심히 활동한다는 전제 하에 주 단위로 올라갈듯...



엥파님도 잘자요!
자잘 !!
그리고 욕 안하께
그래 욕하지마 보기 안조아

쟈잦자쥐불이 항상 고마워이
히나까스!!! 잘때 방귀 그만껴
잘쟈
호야 오늘은 많이 접점이 없엇던거같아서 아쉽네 호야도 잘자!

사랑해요
저도 고최님 쏴랑해요!오르비 귀요미 모늑이 잘자!

냥줍님도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개운하고 시원한 밤되세오님도 좋은 꿈꾸시길 바랍니다!! 안녕히주무세요!
코코넨네

굿나잇오르비 생계 살려줘서 고마워

자잘
아자쓰! 잘자쓰!
왜캐빨리자 잘자아직 안자 미리 쓰는거야 기숙이라…;;

나반성님 좋은 아침입니다!좋아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