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늦은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8384
오늘 좀 설렁설렁해서 플래너 꼬라지가
![]()






오늘 월간조정식 2주치를 다 풀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국사 3모 5모 만점 0 0
고1때 이후로 공부 안했는데 어케했노
-
제2외국어를 치고 싶다 2 1
5모도 제2외국어 있으면 얼마나 좋아
-
세로로길쭉
-
올해 08 학력저하 0 0
모의고사 컷 보면 작년에 비해 확실히 높은거 같은데
-
5모 국어 딱 대라 0 0
매체 처음인데..
-
다행이다 0 1
한국사 손해설 같은걸 학습 자료로 올려서 이딴걸 왜 학습자료에 올림? 하고 댓글...
-
도서관 끝나고 집갈려고 내려왔는대 ㅅ1ㅂ 비오길래ㅅㅂ ㅈ됐다 하고 비 멈추기...
-
14번 x1 x2 x3 x4 써서 푼사람 없음? 0 0
난 걍 다 연립해서 풀엇는디.. 다들 고능아풀이 하네
-
채점하기두려웈 0 0
시발
-
뿅뿅
-
13번 5번 나온 풀이 0 0
진짜 개 병신같이 f(12)x2+f(4) 해버림 병신 씨발..
-
22번 답 35/64 나옴 0 0
애ㅐㅐㅐㅐ미
-
수학 21번 0 0
왜 음수나오지 은근슬쩍 마이너스 빼고 답으로 씀
-
생윤풀어봄 0 0
채점햐올게 ㄱㄷ 15분컷햇는데 검토는귀찮아벅벅
-
5모 인원 빠지니깐 1 0
오르비 그냥 없네
-
ㅎㅇㅌ!! 끝나고 국어 물인지 불인지 알려줘야해 ㅋㅋㅋ
-
문학 양치기로 되나요? 6 0
사설 풀면 진짜 오답률 6프로 14프로 이딴 문제 쳐 틀리는능지인데 문학때매...
-
초불소 아는 사람
-
2026학년도 5월 모의고사 화학1, 화학2 총평 0 2
크게 중요한 시험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화학2 응시자에게는 분명 얻어갈...
-
우에에에에 박세웅 없이 한 주를 버티라니 너무 가혹해요
수고햇습니다
g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