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99 1 96 96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3808
약대는 가나
투투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장어머글까 한우머글까 23 2
부모님 사드려야대는데 뭐뭑지
-
옵만추 6 0
할사람
-
음식점가면 종업원이 물 갖다주면사람들 꼭 물따라서 한잔 마시는거부터 시작하던데살면서...
-
앙 개꿀ㅋㅋㅋㅋ
-
진지하게 6모전까지 6 0
수학 엔제 한권에 스블 체화만 빡세게 해도 1컷가능인가요??
-
진짜는헬스장무서워서못감 6 1
집밖은두려워
-
164도태한남입갤 2 0
-
국어 편차가 너무심함 6 1
ㅈ읽ㅈ풀 해서그런지 시험지가 나랑 잘맞으면 높1 잘하면 걍1뜨는데 안맞으면 2...
-
막상 나갈준비 다했는데 9 0
귀찮아서 아무데도 안감 라면먹고 백수생활해야지
-
성글리 한정책 중공인 4 0
괜찮아보임
-
멘헤라순애가좋다.. 2 0
나도순애하고싶아
-
외모 3등급 정도 될듯 3 0
-
내 3학ㄴ년 내신 근황 2 1
미적 기하 물화생2 미적 3등급 예상기하 수업 듣다가 안 들어서 모름 물2 음…화2...
-
백분위 98은 안정적으로 확보 가능한 추세일까요?
-
전부살덩어리인 8 0
키빼몸112
-
내일 학교장 재량 휴업일인데 2 0
시발럼들이 고3은 학교 나오라 해서 가야함 ㅅㅂ
-
모고에서영어황이던내가내신은4등급?! 10 0
2등급인데 9등급제로 계산하면 3~4인것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작년 중간은 5등급제 4였음 습박
못갈수가 없는데요
고점노리는 점수도 아니고 지극히 작수기반 삐끗안할시 해볼만한 점수라 궁금했어요
주변지인이 96 96 3 98 98 로 지방약 가더라구요
한의도 가지않나요
내 커리어하이인 99 94 2 97 100 원투로 중약 안정이라 될듯